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는형님' 소녀시대 써니·윤아 하드캐리…10년 짬은 달랐다(ft.하울)

공유
0

'아는형님' 소녀시대 써니·윤아 하드캐리…10년 짬은 달랐다(ft.하울)

'아는형님'에서 소녀시대 써니와 윤아가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출처=JTBC이미지 확대보기
'아는형님'에서 소녀시대 써니와 윤아가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출처=JTBC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10년 차의 짬은 달랐다. 소녀시대가 윤아와 써니를 앞세워 '아는형님'을 초토화시켰다.

19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소녀시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지난 주에 이어 2회 째 방송이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내는 자신에 대한 문제를 '아는형님' 멤버들이 맞추는 '나를 맞춰봐' 게임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넘치는 문제와 경험들을 가지고 나와 '아는형님'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특히 써니의 문제가 출연진을 모두 폭소케 했다.

써니는 ‘아는형님’ 멤버들에게 “내가 호동과 밥 먹다 문득 든 생각은?”이라고 물었다. 써니가 낸 문제의 정답은 호동의 뒤통수였다. 써니는 "같이 밥을 먹는데 호동이 음식을 먹을 때 뒤통수가 꿈틀거리더라. 신기했다"고 정답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아는형님 멤버들과 소녀시대는 호동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이해를 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모두 폭소했다.

이어 써니는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 노래 가사가 있었다. 그런데 내가 겪고나니 작사가가 천재로 느껴졌다"고 말하며 해당 노래의 가사를 맞추는 문제를 냈다. 정답은 김연우의 '이별택시'의 한 대목인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였다.

써니는 "택시 아저씨가 왜 우냐고 물으시는데 눈물이 쏟아졌다"며 "낯선 사람이 건네는 위로가 위로가 되더라"고 말했다. 이 때 '아는형님' 멤버들이 "남자친구와 헤어져서 울었냐"고 넌지시 묻자 써니는 "딱히 그런건 아니다"라고 답하며 회피했다.

서현은 "연습생 때 희철에게 들은 잊혀지지 않는 말이 있다"며 그 말을 맞추라고 말했다. 힌트로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제시했다.
이수근은 "아름답지 못한 것들은 살 필요가 없어"라고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대사를 그대로 맞춰 소녀시대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서현은 "(희철이) 노랗게 머리를 염색하고 항상 그 대사를 말하며 다니는 게 충격적이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희철은 "내가 항상 보는 거에 꽃힌다"며 "꽃히는 걸 따라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콩트에서 활약한 건 윤아와 써니였다.

8명의 백설공주 컨셉으로 진행된 '백설공주를 찾아라' 콩트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거울을 사이에 두고 서로 질문을 해 진짜 백설공주를 가리는 게임을 진행했다.

써니와 마주 선 윤아는 의아하다는 표정으로 "이거 거울이야?"라고 물었다. 자신의 미모에 못 미치는 써니의 얼굴을 디스한 것이었다. 이에 써니는 윤아의 상반신을 가리키며 "어디 갔지?"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이어진 질문에서 윤아가 "너 참 섹시하구나?"라고 묻자 써니는 자신도 모르게 "당연하지"라고 말해 패배하고 말았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