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23일 수요일 금전운 사업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23일 수요일 금전운 사업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23일(음력 7월2일‧임오일) 수리운세


조급함을 버리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금전운 투자에 신중할 것. 심리적인 갈등으로 예측하지 못한 불만만 조성된다. 현 상태를 탈피할 수 있는 돌파구를 찾을 것.


동업이나 자금적인 유통은 원활한 관계에 놓이게 된다. 아울러 보다 적극적인 자세면 행운이 따른다. 이론과 실천이 병행되는 시기다. 이웃을 활용하고 귀인운의 도움도 받을 것.


구설수가 예상되니 신중하게 행동하라. 변화는 절대 금물이다. 언행의 책임감이 뒤따를 때다. 문서운 면으로 크게 실리를 얻을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따른다.


과격한 행동보다 순리적인 방법론이 필요한 때다. 매사에 확고한 판단으로 대처할 때다. 마음이 흔들리면 만사가 끝이다. 정신을 차리고 합리적으로 행동하도록 하라.

중요한 결정은 삼가는 것이 좋다. 특히 사업운 확장이나 투자를 삼가도록. 일시적인 실리를 추구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성격이 급할수록 결실은 그만큼 줄어든다.


능력을 평가받을 수 있는 기회다. 노력에 따르는 이익뿐만 아니라 명예운적인 측면도 생각하라. 인정에 매이지 말고 냉정하게 행동하라. 건강도 우려되니 몸보신에 힘쓰라.


경솔한 판단은 화근을 불러들인다. 여유를 갖고 내일을 도모하도록 하라. 능력의 안배가 중요한 때다. 성급한 행동보다 심사숙고하고 인간적인 우애가 결여되지 않도록 할 것.


내실을 기하면 이익으로 연결될 수가 있다. 문서운, 성공운에서 경쟁의식은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동북간에서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된다. 자신의 입장을 철저히 고수하도록.


대의명분을 따르고 합리적으로 행동하라. 이성운간은 불화가 따르겠으니 주의하라. 활동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하고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동 대흥동 염리동 노고산동 신수동 현석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