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예인 다이어트] 배우 한지민, 한혜연에게 떡볶이 투정? "잘 먹어도 괜찮아" 몸매관리 비결

공유
1

[연예인 다이어트] 배우 한지민, 한혜연에게 떡볶이 투정? "잘 먹어도 괜찮아" 몸매관리 비결

[연예인 다이어트] 배우 한지민, 한혜연에게 떡볶이 투정? 잘 먹어도 괜찮아 몸매관리 비결...한지민은 최근 금요일 예능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및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무지개라이브-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 특별출연하며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배우 한지민 SNS이미지 확대보기
[연예인 다이어트] 배우 한지민, 한혜연에게 떡볶이 투정? "잘 먹어도 괜찮아" 몸매관리 비결...한지민은 최근 금요일 예능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및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무지개라이브-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 특별출연하며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배우 한지민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배우 한지민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한지민은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출연 이후 득량도에서 보냈던 2박3일간의 추억을 떠올리며 감사함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지민은 최근 금요일 예능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및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무지개라이브-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 특별출연하며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무지개라이브-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에서 한지민은 한혜연의 집을 방문해 한혜연이 떡볶이를 주문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메뉴 핫도그를 함께 주문하지 않았다며 투정부리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한지민은 과자, 떡볶이 등 맛있는 간식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에 가리지 않고 잘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한지민의 몸매 관리 비결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한혜연은 방송에서 한지민이 운동을 열심히 한다며 한지민의 다이어트 비법을 귀띔해줬다.

160cm의 키에 43kg을 유지하고 있는 한지민은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운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 졌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