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패션의 완성은? 복자스타일 ..."증말 최고였구만유"

공유
0

[스타일상]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패션의 완성은? 복자스타일 ..."증말 최고였구만유"

[스타일상]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패션의 완성은? 복자스타일 ...증말 최고였구만유...('품위있는그녀'/'품위녀' 김선아패션, 김선아 스타일리스트, 종영소감) /배우 김선아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품위있는 그녀' 김선아, 패션의 완성은? 복자스타일 ..."증말 최고였구만유"...('품위있는그녀'/'품위녀' 김선아패션, 김선아 스타일리스트, 종영소감) /배우 김선아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품위녀)에서 열연을 한 배우 김선아가 최근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은 끈다.

김선아는 “복자를 더욱더 박복자처럼 복자를 더욱더 박지영처럼만들어준 최고의 프로님들. 고마워유~~^^
#품위있는그녀 #품위녀 #복자스타일 #박복자패션 #스타일일 #style #stylist 수진. 은민 고은보미실장님^^ #인트렌드 #정윤기대표님#김선아 #kimsuna #박복자 #박지영 #김슷하” 라는 메시지 및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들을 공개했다.

김선아가 공개한 10장의 사진들은 촬영현장에서 대본을 읽는 모습과 포즈를 취하거나 눈빛 연기에 몰입하는 장면, 박수를 치거나 미소를 짓는 장면을 카메라로 담은 것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 박복자가 너무너무 보고싶다. 이제 못 봄(esm**)”, “김선아 였기에 복자가 탄생한 것 같네요~ 언니 연기 최고에요 김선아 짱(love**)”, “언니는 삼순이보다 세련된 모습이 너무나도 잘 어울려요~ 정말 다시 보았어요. 언니의 매력을(kwak**)”, “증말 최고였구만유 선아언냐(yojo**)”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마지막 회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이 보유했던 역대 최고시청률 9.7%를 갱신한 12.1%의 시청률로 종영했다.(닐슨코리아 제공)

한편, 김선아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베테랑 배우 최민식, 설경구, 박성웅, 송일국, 곽도원, 박주미, 문소리, 상혜정, 황정음, 라미란과 가수 JYJ의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