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x최민수, 이런 게 스포!…다정 부녀 케미 비하인드 컷

공유
2

[수목드라마]'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x최민수, 이런 게 스포!…다정 부녀 케미 비하인드 컷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작가지망생 현실주부 이지영A로 활약해온 강예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긴 생머리로 깜짝 변신한 스타일과 함께 백작 아빠 최민수와 다정한 모습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강예원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작가지망생 현실주부 이지영A로 활약해온 강예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긴 생머리로 깜짝 변신한 스타일과 함께 백작 아빠 최민수와 다정한 모습을 게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강예원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이 백작 아빠 최민수와 부녀 케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최정규, 극본 김선희)에서 강예원은 작가지망생 현실 주부 이지영A 역을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어린 시절 매일 한결같이 기다려온 아빠가 35년 만에 나타나자 석유재벌 백작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애증을 있는 그대로 보여줘 걸그러쉬 매력을 발산 중이다.
강예원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백작 아빠 역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부여주는 최민수와 함께 다정한 부녀케미를 과시하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그동안 뽀글 파마머리로 평범한 주부들의 일상을 대변해 온 강예원이 긴 생머리로 변신, 우아한 매력을 드러내 신분상승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죽어야 사는 남자' 19~20회에서는 극중 양양(황승언 분)이 모종의 지시를 받아 이지영A를 납치했다. 지영A는 무사히 탈출했지만 그로 인해 한국에서 미리 친딸을 공표해 왕국에서 반전을 꾀하려했던 백작은 주가 하락으로 곤경에 처했다.

종영까지 4회가 남은 가운데 이지영A가 백작 아빠와 화해하고 그를 도와 재산을 지켜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4부작 '죽어야 사는 남자'는 24일 종영한다. 수, 목요일 밤 10시 2회 연속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