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읍 단풍미인한우홍보관 유종대 대표, “작은 나눔의 봉사활동을 통해 큰 기쁨 알았다”

공유
0

정읍 단풍미인한우홍보관 유종대 대표, “작은 나눔의 봉사활동을 통해 큰 기쁨 알았다”

[글로벌이코노믹 유종광 기자]

전북 정읍시 단풍미인한우홍보관 유종대 대표가 어르신들을 초청해 식사대접을 하고 있다.정읍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북 정읍시 단풍미인한우홍보관 유종대 대표가 어르신들을 초청해 식사대접을 하고 있다.정읍시=제공

전북 정읍시 단풍미인한우홍보관 유종대 대표이사가 23일 상교동 어르신들을 초청해 저녁을 대접하고 위로 격려했다.

유 대표의 상교동 어르신 저녁 제공 봉사활동은 이달을 시작으로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월요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에 따라 상교동 35개 마을 중 20개 마을 262명의 어르신이 맛있는 저녁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유대표는 “최근 2년 동안 거주지 어르신들에게 저녁대접을 해 오면서 작은 나눔의 봉사활동을 통해서 큰 기쁨을 알았다”며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늘어나면서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해 건강을 해칠 수 있기에 사업장 소재지인 상교동에서도 어르신 섬김 활동을 확대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주민센터 관계자는 “어르신 공경과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 주시는 유종대 대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유종광 기자 03473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