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지석 여심 저격 심쿵 비하인드 컷…'왕은 사랑한다' 후속 '20세기 소년소녀' 남주 공지원!

공유
2

김지석 여심 저격 심쿵 비하인드 컷…'왕은 사랑한다' 후속 '20세기 소년소녀' 남주 공지원!

배우 김지석의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3색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23일 공개돼 여심을 저격했다.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지석의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3색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23일 공개돼 여심을 저격했다.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김지석이 3색 매력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컷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포스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이 담긴 김지석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석은 각각 다른 3색 매력을 선사했다. 먼저 시크함의 정석 블랙 수트를 착용해 깔끔하고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했다. 또 얼굴에 로션을 묻힌 채 해맑게 웃는 모습은 미소년을 연상시켰다. 이에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은 설렘 가득한 청년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뇌블리'로 불리는 김지석 특유의 재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이날 수트를 입고 등장한 김지석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탄성을 자아냈다고. 아울러 "김지석. 수트의 정석이다", "수트 정말 잘 어울린다",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

김지석은 지난 5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연산 역으로 감정을 절제하면서도 새로운 폭군의 모습을 인상깊게 그려내 큰 인기를 모았다.

한편, 김지석은 현재 방송중인 '왕은 사랑한다' 후속작으로 오는 9월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남자주인공 공지원 역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