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천시에 척추 · 관절 분야 특화된 진료 서비스 강점 새건병원 10월 개원

공유
13

인천시에 척추 · 관절 분야 특화된 진료 서비스 강점 새건병원 10월 개원

석바위 주안정형외과 새건병원 개원.. ‘수지접합 · 관절척추 · 내과검진센터

인천 남구 석바위사리에 위치한 세건병원 빌딩
인천 남구 석바위사리에 위치한 세건병원 빌딩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인천지역 주민들이 좋은 시설에서 수준 높은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새건병원이 석바위사거리에 올해 10월에 개원 할 예정이다.

새로운 건강이라는 의미를 가진 새건병원은 인천 주안 석바위사거리에 위치해 인천 지역 및 인근 주민들에게 정형외과 및,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내과의 협진 시스템을 제공한다.
지하 2층 지상 9층 1천평 규모로 건립된 새건병원은 수부외상센터와 관절 · 스포츠의학센터, 척추신경치료 · 비수술통증센터, 그리고 건강검진 · 평생관리센터, 입원실로 이루어져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병원의 설계에서부터 새건병원의 원장들이 직접 참여하고 리서치기관에 의뢰하여 고객 경험에 관해 각별히 신경을 쓴 만큼 환자 동선에서부터 환자를 위한 편의시설 구축에까지 환자 중심의 시설을 만들고자 힘써 편안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복지 제도를통하여 병원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여 직원 모두가 환자들에게 더 친절하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새건병원은 수지접합 및 척추 · 관절 분야의 특화된 진료 서비스가 강점이며 풍부한 수술경험을 가진 전문의가 직접 집도하며, 첨단 의료장비 및 특수 의료장비를 완비하여 수준 높은 비수술 치료도 시행할 예정이다.

새건병원 관계자는 “환자에게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효과적인 치료법을 제시하고 환자와 그 가족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적정진료 및 합리적인 진료비를 실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병원이 위치한 인천 주안을 비롯하여 나아가 남구, 부평구, 연수구, 남동구 등 인천 전 지역의 시민들에게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통하여 지역 의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새건병원은 앞으로 노년 취약 계층에 집중적인 케어와 배려를 통하여 지역의 의료 복지 발전에 기여하는 지역 밀착형 병원으로서 자라잡겠노라 밝혔으며 인천 교통의중심지인 주안에 전문성과 실력을 갖춘 정형외과 병원이 개원하여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이 개선 될 것으로 기대한다.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