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영희 옥주현 꺾은 청개구리 왕자… 정체는 십센치 누구? “추측만 난무”

공유
8

‘복면가왕’ 영희 옥주현 꺾은 청개구리 왕자… 정체는 십센치 누구? “추측만 난무”

지난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3승을 노리던 가왕 영희(옥주현)를 꺾고 청개구리 왕자가 가왕에 오른 가운데 누리꾼들은 그에 대해 십센치 권정열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3승을 노리던 가왕 영희(옥주현)를 꺾고 청개구리 왕자가 가왕에 오른 가운데 누리꾼들은 그에 대해 십센치 권정열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지난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3승을 노리던 가왕 영희(옥주현)를 꺾고 청개구리 왕자가 가왕에 오른 가운데 누리꾼들은 그에 대해 십센치 권정열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63대 가왕 ‘감성충만 중2병 청개구리 왕자’를 왕좌에서 끌어내리기 위한 복면가수 8명이 듀엣곡 대결을 펼쳐졌다. 특히 1라운드에서 찰리채플린과 비비안리, 시크릿가든과 분수소녀, 괘종시계와 타자기, 복어아가씨와 꽃새우가 대결을 벌였고 이 결과 찰리채플린과 시크릿가든, 괘종시계, 복어아가씨가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청개구리 왕자에 대해 십센치 권정열이라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 누리꾼들은 “청개구리 왕자는 십센치 보컬 권정열이다”, “지금 가왕 권졍열 아님?”, “사랑해요 십센치 사랑해요 권정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