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녹십자 JW중외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녹십자 JW중외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28초 드라마 공모전 개최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상처 받는 대한민국의 청춘을 위로하기 위해 ‘이지덤 뷰티 28초 티-빨 드라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이지덤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공해 기획한 것으로, 대한민국 20대 청춘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 녹십자, 원감탕 시리즈 3종 출시

녹십자는 양‧한방 복합 감기약 ‘원감탕’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제품별로 효능이 각기 다른 양약과 한방 성분이 합쳐져 있어 치료 효과가 한층 높아짐은 물론 감기 증상에 따른 맞춤 복용이 가능하다. 갈근탕 성분에 해열진통 효과가 뛰어난 양약 성분 아세트아미노펜이 복합돼 오한, 콧물, 몸살에 이르는 초기 감기 증상을 신속하게 잡을 수 있다.

◇ JW중외제약, 멸균 생리식염수 시장 점유율 강화

JW중외제약이 멸균 생리식염수 시장 점유율 강화에 나선다. 약국 전용 멸균 생리식염수 ‘크린클’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일반 식염수보다 더욱 엄격한 기준으로 생산되는 의학 목적 멸균 생리식염수로, 관류용 또는 상처, 코 점막 세정, 양치, 의료용구 세척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방부제 등의 보존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 보령제약,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응모작품 공모

보령제약이 제13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응모작품을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10월 31일까지로 대한민국 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백자 원고지 15매 내외(A4용지 2장 반)의 분량으로 보령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응모작은 한국수필문학진흥회의 심사를 거쳐 11월 중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 GSK, 플루아릭스 테트라 브랜드 웹사이트 리뉴얼

GSK는 1일 프리미엄 4가 독감백신1 ‘플루아릭스 테트라’(Fluarix Tetra)의 브랜드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만성질환자, 임산부, 5세 미만 소아를 비롯한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하고 핵심적인 독감 및 독감백신 정보를 제공한다. 리뉴얼 기념으로 퀴즈팝업도 마련했다. 단계별 퀴즈와 함께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독감 예방법 영상 등도 제공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