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유진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이후? 강다니엘·박재정·용준형·이상우 "다들 열심히 했는데…"

공유
0

소유진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이후? 강다니엘·박재정·용준형·이상우 "다들 열심히 했는데…"

소유진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이후? 강다니엘·박재정·용준형·이상우 다들 열심히 했는데… 지난 4일 배우 소유진이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수제 양초만들기 일일교사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평소 소유진이 취미생활을 하면서 취득해뒀던 양초공예지도사와 석고 자격증이 빛을 발한 것이다. /사진=소유진 SNS이미지 확대보기
소유진 '이불 밖은 위험해' 출연이후? 강다니엘·박재정·용준형·이상우 "다들 열심히 했는데…" 지난 4일 배우 소유진이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수제 양초만들기 일일교사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평소 소유진이 취미생활을 하면서 취득해뒀던 양초공예지도사와 석고 자격증이 빛을 발한 것이다. /사진=소유진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지난 4일 배우 소유진이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에 수제 양초만들기 일일교사로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평소 소유진이 취미생활을 하면서 취득해뒀던 양초공예지도사와 석고 자격증이 빛을 발한 것이다.
그 가운데 소유진은 지난 4일 MBC 예능 ‘이불 밖은 위험해’이 방송을 앞두고 SNS에 “양초공예지도사, 석고 자격증 등을 딴 이후 나의 첫 제자가 되어준 분들 ^^ (#이상우#강다니엘#박재정#용준형 ) 선생이 너무나 어설펐는데 다들 열심히 해줘서 너무 고마웠던 촬영 MBC #이불밖은위험해”라는 글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소유진은 단어의 조합이 마음에 들어 만들었다는 ‘SOPM’이라는 자체 브랜드를 만들었다. 그러나 이는 상업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든 양초(캔들), 수제 천연비누, 석고 방향제 등에 자신만의 표시 스티커를 붙이는 정도라고 밝혔다.

평소 소유진은 양초(캔들), 수제 천연비누, 석고 방향제, 천연 연고 등을 직접 만들어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SNS 소여사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도 선물해왔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