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출 기업 위한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적극 지원

공유
1

수출 기업 위한 중국 온라인 마케팅 적극 지원

[GMB대상 글로벌 수출마케팅 지원 부문] TK101글로벌

글로벌이코노믹이 주최한 '글로벌 경영브랜드 대상'에서 TK101글로벌이 글로벌 수출마케팅 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이 주최한 '글로벌 경영브랜드 대상'에서 TK101글로벌이 글로벌 수출마케팅 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TK101글로벌(대표 홍상욱)이 6일 서울 여의도 의원회관에서 열린 '2017 글로벌경영브랜드 대상'에서 글로벌 수출마케팅 지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TK101글로벌은 대한민국 수출 기업을 위한 중국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 중에 있다. TK101글로벌은 중국의 대표적인 쇼핑몰 바이두(baidu) 내에서 고객사와 관련된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 첫 페이지에 고객사에 관련된 보도자료, 블로그, 지식인 등의 콘텐츠가 노출되는 등의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신세계그룹(백화점, 면세점, 아울렛, 이마트), KOTRA, KT&G, 롯데, 코리아성형외과, LG생활건강, 위메프, 인터파크, 소망화장품, 한국방송협회 등 기관•기업과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홍상욱 대표는 “국내의 수출 기업들이 중국 시장 내에서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기 위한 전반적인 홍보시스템을 구축하고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수출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