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신영·강경준 비혼커플, 추자현·우효광 인기 이어갈까…'동상이몽2' 합류

공유
0

장신영·강경준 비혼커플, 추자현·우효광 인기 이어갈까…'동상이몽2' 합류

배우 강경준이 4년째 공개 열애중인 장신영과 지난 5월 제주도 힐링 여행을 즐겼다. 사진=강경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강경준이 4년째 공개 열애중인 장신영과 지난 5월 제주도 힐링 여행을 즐겼다. 사진=강경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비혼커플 장신영과 강경준이 화제다.

7일 한 매체는 연예계 공식 장수 커플 장신영과 강경준이 SBS 관찰 예능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2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은 동거는 하지 않은 채 비혼커플로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공식 확인했다.

강경준은 2009년 이혼한 동료 배우 장신영과 4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은 장수 커플이다.

장신영은 지난 2006년 소속사 관계자와 결혼, 이듬해 아들을 낳은 지 결혼 3년 만에 이혼했다. 강경준은 그런 장신영과 아들까지 보듬으며 열애를 즐기고 있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아들과 야구장을 찾는 등 가족 데이트를 즐기고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장신영과 함께 찾은 제주도 여행 사진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두 분이 이렇게 잘 지내신다니 다행입니다 두분 예쁘게 사랑하시고 끝까지 가세요", "너무 부럽네요. 예쁘게 사랑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관찰 예능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