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삼성물산패션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삼성물산패션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연령별 신발 스타일 달라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지난 2개월간(7월 1일~8월 31일) 판매된 남성 구두의 판매순위를 집계한 결과 연령별로 선호하는 신발 스타일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20대 남성들이 가장 많이 구입한 슈즈는 ‘키높이’ 구두다. 다음 30대 남성은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로퍼류를 선호했다. 40대 남성들이 가장 많이 구입한 슈즈는 스니커즈 류다.

◇ 코오롱FnC 시리즈, 브랜드 런칭 10주년 기념 이벤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 어반 캐주얼 편집 브랜드 시리즈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념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반 캐주얼룩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10주년 리미티드 상품을 선보인다. 남성복이지만 시리즈 특유의 유러피언 빈티지 디자인을 원해왔던 여성 고객을 위해 간절기 코트를 포함, 6가지 스타일의 여성라인도 선보인다.

◇ 네추럴나인 노나곤, 런칭 3주년 기념 아이템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글로벌 영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노나곤(NONAGON)’이 오는 9월 9일 브랜드 런칭 3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아이템을 출시했다. 노나곤의 3주년 기념 아이템에는 노나곤을 상징하는 로만글자9의 그래픽과 브랜드의 상징 동물인 호랑이의 할퀸 자국을 나타내는 문양 등 강렬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 유니클로, 신입사원‧인턴 모집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5일부터 2018년도 신입사원과 인턴을 모집하는 ‘2018 유니클로 UPick 통합 채용’을 실시한다. ‘2018 유니클로 UPick 통합 채용’에서도 학력, 어학 성적, 나이 등에 있어 제한이 없으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시기에 맞춰 입사가 가능하다면 유니클로의 일과 비전에 공감하는 사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