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시크릿가든 이엘리야...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 사진 올려 왜?

공유
1

복면가왕 시크릿가든 이엘리야...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 사진 올려 왜?

복면가왕 시크릿가든의 정체로 지목된 이엘리야. 사진=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복면가왕 시크릿가든의 정체로 지목된 이엘리야. 사진=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김대훈 기자] 복면가왕 시크릿가든의 정체로 거의 확실한 이엘리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엘리야의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시크릿가든이 맞느냐?는 글과 함께 예전부터 팬이었다는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이엘리야가 특히 시크릿가든의 정체임을 알 수 있는 내용의 인스타그램도 눈에 띈다.

복면가왕 시크릿가든으로 지목된 이엘리야가 올린 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사지 이미지 확대보기
복면가왕 시크릿가든으로 지목된 이엘리야가 올린 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사지

이엘리야는 한국인 최초로 쇼팽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조성진'의 콘서트 일정과 음악을 소개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놓았다.

네티즌들은 음악이 너무 좋다면서도 혹 둘이 아는 사이인지 물어보는 등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이엘리야는 탤런트로 드라마 빠스켓 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배우 활동을 벌이고 있지만 노래 실력도 수준급에 미모도 뛰어나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대훈 기자 bigfire2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