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신세계인터내셔날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여성복 구호(KUHO), 글로벌 사업 ‘도약’
삼성물산패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삼성물산패션=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지난 9일(현지 시간), 뉴욕 맨하탄 워싱턴 스트리트에 위치한 인더스트리아에서 2018년 봄·여름 시즌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英 하비 니콜스, 홍콩 레인 크로포드, 럭셔리 패션몰 네타포르테 등 글로벌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바이어 및 WWD, 포브스, 뉴욕타임즈, 베니티 페어, 하퍼스 바자, 엘르 등 패션 디렉터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구호는 프레젠테이션 이후 21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욕 법인에 세일즈 쇼룸을 운영하고 바이어 및 프레스를 초청해 여성복 구호를 세계 패션 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슈펜과 참스가 만났다
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브랜드 슈펜은 오는 26일부터 참스가 디자인한 신발과 가방, 모자, 장갑 등 30가지 잡화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참스는 최근 국내에서 가장 주목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중 하나다. 슈펜에서는 올가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참스의 빅로고와 레터링이 들어간 상품들을 메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슈펜의 탄탄한 유통망과 신속하고 가성비 높은 생산력에 참스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가을 시즌 겨냥 체크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에서 체크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컬렉션은 코트, 재킷,스커트,팬츠, 슈트, 머플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하며 통일감 있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체크 패턴 제품들의 소재도 더욱 고급화했다.대부분의 제품을 울 혼방 소재로 제작해 따뜻하면서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또한 제품의 앞과 뒤에 각각 다른 모양의 체크를 적용하는 등 새로운 디자인을 시도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