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MORPG 기대작 ‘로열블러드’, CBT 사전 모집

공유
0

MMORPG 기대작 ‘로열블러드’, CBT 사전 모집

게임빌이 자사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이 자사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게임빌이 자사 MMORPG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자 모집은 국내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터로 선정된 인원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간 밸런스 테스트를 비롯해 게임성을 점검하게 된다.
테스트 기간 중 메인 시나리오 챕터 달성률에 따라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빌은 추첨을 통해서 CBT 참여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게임빌은 ‘로열블러드’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론티어 유저 그룹인 ‘로열클럽’을 따로 엄선해 더욱 긴밀한 소통 기회, 특별 보상 등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로열블러드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MMROPG다. 100명이 넘는 개발 인력이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개발 중인 게임이다. 필드 전투 중 갑작스럽게 이벤트가 발생하는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로열블러드의 특징이다. 이밖에 최대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태세 전환 시스템’, 오픈 필드 등이 특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