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올레 tv에서 ‘캐리TV’ 무료채널 출시

공유
0

KT, 올레 tv에서 ‘캐리TV’ 무료채널 출시

KT가 자사 IPTV 올레 tv에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리TV’를 오는 13일 출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T가 자사 IPTV 올레 tv에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리TV’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KT가 자사 IPTV 올레 tv에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리TV’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캐리TV’ 는 키즈 콘텐츠 기업 캐리TV가 제작한 유튜브 키즈 채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TV 채널 서비스다. 캐리TV 는 ‘올레 tv 라이브 10’ 요금제 이상 가입자라면 채널 143번에서 추가 비용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캐리TV는 26억 뷰를 기록한 유튜브 콘텐츠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캐리앤북스’, ‘캐리앤플레이’ 외에도 영어, 미술, 스포츠 등 놀이학습 프로그램을 매월 80여편씩 선보일 계획이다.

올레 tv에서 유튜브보다 3주 먼저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엘리가 간다-오늘의 도전’, ‘캐리의 블록놀이’, ‘조이샘의 상상보드’, ‘Let’s Play English’ 등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또 유튜브에서는 볼 수 없었던 뮤직 드라마 ‘캐리앤 송’과 ‘캐리앤북스’, ‘캐리앤 플레이’도 올레tv에서 TV판 풀 버전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