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 ‘웨이브’ 13만원에 구입 가능… 4000대 한정

공유
0

네이버 ‘웨이브’ 13만원에 구입 가능… 4000대 한정

네이버가 자사AI 플랫폼 ‘클로바(Clova)'가 탑재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WAVE)’를 총 13만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네이버가 자사AI 플랫폼 ‘클로바(Clova)'가 탑재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WAVE)’를 총 13만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네이버가 자사AI 플랫폼 ‘클로바(Clova)'가 탑재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WAVE)’를 총 13만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는 12일 오후 티저 페이지를 열고, 오는 14일 정오부터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9만원, VAT 별도) 구매 시 인공지능 스피커 ‘웨이브’를 소비자가 15만원에서 73% 할인된 가격(4만원, VAT 별도)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된 물량은 총 4000대로,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네이버는 지난 달 8일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9만원, VAT 별도) 구매 시 ‘웨이브’를 선착순으로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는 35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돼 종료됐다.

‘웨이브’는 취향, 상황 등에 따라 다양한 음악을 추천해 주고 네이버의 검색 서비스와 연동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웨이브는 음성 메모, 팟캐스트, 일정 알림, 뉴스 브리핑 등의 기능등을 제공한다. 4개 마이크 시스템과 소음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다.

지난 1차 이벤트에 참여해 네이버 뮤직 무제한 듣기 1년 이용권을 구매하고 ‘웨이브’를 증정 받은 이용자는 이번 2차 이벤트에 참여가 불가능하다. 이전에 월 정기 결제 이용권, 횟수 듣기 이용권 등을 구매한 이용자는 별도 해지 없이 2차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존 이용권 기간 소진 후 1년 이용권으로 자동 변환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