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챔스 승강전, 콩두 몬스터 2:1로 에버8 위너스에 승리…bbq 올리버스와 승자전

공유
0

롤챔스 승강전, 콩두 몬스터 2:1로 에버8 위너스에 승리…bbq 올리버스와 승자전

롤챔스 승강전 2차전에서 콩두가 에버8을 밀어내고 2:1로 승리했다.//네이버 스포츠 생방송 캡쳐=사진이미지 확대보기
롤챔스 승강전 2차전에서 콩두가 에버8을 밀어내고 2:1로 승리했다.//네이버 스포츠 생방송 캡쳐=사진
[글로벌이코노믹 유병철 기자] 롤챔스 승강전 2차전에서 콩두 몬스터가 에버8 위너스에 2대1로 승리했다.

12일 롤챔스 승강전이 시작된 가운데 1차전은 bbq 올리버스가 CJ 엔투스를 2대1로 꺾고 승자전에 진출했다.
2차전에서는 콩두 몬스터가 에버8위너스를 2대1로 꺾으며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선취점을 따낸 것은 콩두 몬스터다. 콩두 몬스터는 2차전 1세트에서 에버8 위너스를 물리치며 압승했다.

에버8 위너스는 경기 초반 하단을 강하게 밀어붙였다. 시작 8분경 콩두 몬스터는 대지의 드래곤까지 획득했다.

양팀이 탑 라인에서 합류전을 시작한 가운데 콩두 몬스터가 선취점에 이어 봇라인에서도 킬을 기록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콩두 몬스터가 에버8 위너스의 공격을 막기 시작했고 세라인을 모두 압박, 에버8 위너스를 언거푸 쓰러트리며 완승했다.

2세트에서는 에버8 위너스가 나서스를 선보이며 압승했다. 3분 하단 2대2 교전에서 첫 킬을 따낸 에버8 위너스는 17분에 중단 1차 포탑을 파괴했고, 상대를 연이어 쓰러트리며 상단 1차 포탑까지 무너트리는데 성공했다.
이후 하단에서 21분 나서스로 마오카이를 솔로킬 하는데 성공한 에버8 위너스는 중단 합류전에서 1차 포탑을 파괴했다.

에버8 위너스는 이후 나서스를 앞세워 억제기를 파괴, 30분에 적진에 진입한 뒤 넥서스를 무너뜨려 승리하는데 성공했다.

3세트를 가져간 것은 콩두몬스터다. 에버8 위너스가 초반 승기를 잡는 듯 했으나 콩두 몬스터가 잘 대응해 나가며 역전에 성공했다.

초반 에버8 위너스가 선취점을 얻으며 격차를 벌이는 듯 했으나 콩두 몬스터는 탑라인 부근에서 곽나훈의 카르마를 제압하며 응수했다.

점차 글로벌 골드 격차를 꾸준히 줄이며 상황 극복을 시도한 콩두 몬스터는 바론 지역에서 에버8 위너스와 부딪혔다. 승기를 잡고 바론 버프까지 획득한 콩두 몬스터는 미드라인까지 밀고 들어가 억제기를 파괴했다.

순식간에 상대 챔피언 세명을 잡아낸 콩두 몬스터는 곧바로 넥서스를 두들기기 시작, 에버8 위너스를 세트 스코어 2:1로 꺾었다.


유병철 기자 ybstee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