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서 ‘수퍼마일데이’ 개최

공유
0

우리카드,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서 ‘수퍼마일데이’ 개최

우리카드가 12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서 ‘수퍼마일데이’를 개최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가 12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서 ‘수퍼마일데이’를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우리카드가 12일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의 홈경기에서 ‘수퍼마일데이’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리카드 고객 600여명이 초청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기 중 이닝 간 이벤트로 ‘퀴즈 맞추기’, ‘댄스배틀’ 등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에게 싸인 유니폼, 백화점 상품권,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됐다.
이 밖에 고척돔 외부 보행광장에 마련된 스페셜 부스에서는 ‘룰렛게임’이 열려 참여자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로고볼 등의 경품이 제공됐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사 및 파견사 상담직 근무 직원 100여명이 초청되어, 우리카드 임직원과 함께 야구경기를 관람하며 상생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취약계층을 위한 어울림과 소통의 시간도 준비됐다. 상대적으로 문화여가생활의 기회가 적은 홀트일산복지타운 장애우를 초청해 기념티셔츠, 로고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다.

우리카드는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뒤 넥센 홈경기 일정에 맞춰 2년째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우수고객과 종로구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야구경기를 관람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