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주기업도시,점포겸용 단독주택 신청 오후 4시 마감 미계약시 21일 선착순 수의계약

공유
65

원주기업도시,점포겸용 단독주택 신청 오후 4시 마감 미계약시 21일 선착순 수의계약

㈜원주기업도시 48개 점포겸용 단독주택 용지 공급 신청이 14일 오후 4시에 마감한다.마감결과  미계약시 별도의 공고 없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수의계약 한다./원주기업도시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원주기업도시 48개 점포겸용 단독주택 용지 공급 신청이 14일 오후 4시에 마감한다.마감결과 미계약시 별도의 공고 없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수의계약 한다./원주기업도시 홈페이지 캡처
㈜원주기업도시 48개 점포겸용 단독주택 용지 공급 신청이 14일 오후 4시에 마감한다.

마감결과 미계약시 별도의 공고 없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수의계약 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점포겸용 단독주택 필지별 면적은 285㎡~397㎡로 이뤄지며, 토지 사용 가능 시기는 2019년 9월 예정이다.

공급 대상은 공고일 현재 만19세 이상 실수요자이다.

대상자 선정은 추첨방식으로 15일 진행되며, 이날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19~20일 이틀간 진행한다.

신청보증금은 500만원이며, 필지별 분양가는 2억3천284만5천~3억5천888만8천원,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3회 균등분할 납부한다.

미계약시 별도의 공고 없이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수의계약 한다.

(수의계약 개시 시점에 희망자가 2인 이상일 경우 현장 추첨으로 결정하고, 선착순 수의계약 개시시점 이전 방문자는 모두 동순위로 보며, 추첨 당첨자는 당일 16시까지 계약체결 해야 함)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신청업무가 원활히 진행되지 못할 경우 공급일정 등은 변경 또는 지연될 수 있으며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한다.

▲신청계좌

- 추첨 신청시 가상계좌(입금계좌)가 별도 부여됨.신청접수 방법[인터넷 접수만 가능]

- 신청접수는 당사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신청해야 하고(우편 및 현장접수 불가)신청 기한 내에 신청서 제출, 신청금 납부가 완료돼야 유효하다.

- 신청예약금 납부계좌는 신청서 접수시 신청건별로 국민은행 가상계좌가 개별 부여되며, 부여된 가상계좌에 신청금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됨. 지정계좌 이외 타계좌에 입금한 사항은 무효처리 됨.

- 1인 1필지만 신청가능하며, 신청서 제출 후에는 변경/취소/철회할 수 없다.

- 신청접수를 위해서는 휴대전화본인인증이 필요하오니, 신청자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을 경우 신청이 불가하다.

- 동일인이 2건 이상의 신청을 한 경우(중복신청) 모두 무효처리된다.

- (주)원주기업도시 홈페이지 인터넷청약은 종료시간과 동시에 자동 차단됨을 유의하시어 신청절차를 완료해 주기 바람.

▲대상자 결정 방법 : 추첨

- 필지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산으로 공고된 추첨 일시에 필지추첨하며, 경합이 없는 필지는 단독신청자를 공급대상자로 결정한다.

- 추첨은 전산추첨 방식으로 진행한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