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꼭 봐!] 미니스톱, CJ오쇼핑, 신세계

기사입력 : 2017-09-14 08:38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 나트륨 함량을 낮춘 ‘야채듬뿍햄샌드’ 출시

center


편의점 미니스톱이 나트륨을 대폭 줄인 ‘ 야채듬뿍햄샌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야채듬뿍햄샌드’는 나트륨 함량이 613mg으로 샌드위치 나트륨 비교표시제 기준(730mg) 대비 약 84% 수준인 저나트륨 샌드위치다. 새로 출시된 ‘야채듬뿍햄샌드’는 햄, 치즈, 양상추, 토마토, 오이슬라이스를 주재료로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여 야채의 아삭한 식감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800원. 이번 신제품은 식품산업협회와 편의점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나트륨 저감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다.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부재화MD는 “소비자 입맛도 고려한 건강한 샌드위치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동향을 분석해 저나트륨 HMR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20일까지 ‘야채듬뿍햄샌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내 몸을 위한 청정샘물 50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J오쇼핑 SEP(셉), 신제품 립스틱·컬러립밤 출시

SEP(셉)이 가을 신상품 ‘립스틱 X 모이스처’(사진)와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을 선보인다. 국내 시판제품 중 가장 얇은 초(超) 슬림 제형에 업계 최초로 친환경 플라스틱 케이스를 사용했다. ‘SEP(셉)’이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립스틱 X 모이스처’와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Idealistick)’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X 모이스처’는 글로벌 컬러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컬러 컨설팅 기업 ‘넬리로디(Nelly Rodi)’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레드, 누드, 핑크, 코랄, 퍼플 등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15개를 적용했다. 함께 선보인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은 광물에서 영감을 받은 톤온톤(Tone-On-Tone)의 세련된 마블링 컬러를 구현해 제품 하나하나가 각기 다른 패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식물유래 성분이 75% 이상의 함유돼 특별한 컬러와 함께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중 시그너쳐 제품인 ‘비트 컬러’는 천연 색소(비트) 추출물 등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제주소주 신제품 ‘푸른밤’ 공식 런칭

제주소주가 신제품 ‘푸른밤’을 오는 15일(금) 공식 런칭한다. 출시되는 제품은 알코올도수 16.9%의 저도주 ‘짧은밤’과 20.1%의 고도주 ‘긴밤’ 등 2종으로 용량은 모두 360ml이다. 15일(금)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트레이더스,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판매하며, 제주지역의 경우 일반 주류업소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른밤’은 차별화된 정제 공법을 통해 기존 소주와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청정제주의 깨끗한 화산암반수를 활용해 제조했고, 5단계에 걸친 초정밀 여과과정을 통해 알코올향과 끝맛을 더 깔끔하게 했다. 여기에 물입자와 알코올입자의 결합을 높이는 72시간의 숙성 공법을 통해 부드러움을 한층 더 높였고, ‘토마틴’을 다량 첨가해 알코올향을 줄이고 풍미를 더욱 향상시켰다. 한편 제주소주는 지난 7월 ‘푸른밤’ 모델로 씨스타 출신의 가수 ‘소유’를 선정해 푸른밤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 한지명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