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춘시대2' 한승연, 원 포인트 레슨! 이것이 진정한 애교라고? "어머, 이건 배워야해"

공유
2

'청춘시대2' 한승연, 원 포인트 레슨! 이것이 진정한 애교라고? "어머, 이건 배워야해"

'청춘시대2' 한승연, 원 포인트 레슨! 이것이 진정한 애교라고? 어머, 이건 배워야해 한예리(윤진명 역), 한승연(정예은 역), 박은빈(박은빈 역), 지우(유은재 역), 최아라(조은 역) 다섯 하메(하우스메이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 2’(시즌2)가 연일 화제다. 그 가운데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 2’에서는 한승연의 애교 원 포인트 레슨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JTBC드라마 공식SNS ('청춘시대 2') 이미지 확대보기
'청춘시대2' 한승연, 원 포인트 레슨! 이것이 진정한 애교라고? "어머, 이건 배워야해" 한예리(윤진명 역), 한승연(정예은 역), 박은빈(박은빈 역), 지우(유은재 역), 최아라(조은 역) 다섯 하메(하우스메이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 2’(시즌2)가 연일 화제다. 그 가운데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 2’에서는 한승연의 애교 원 포인트 레슨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JTBC드라마 공식SNS ('청춘시대 2')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다섯 하메(하우스메이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 2’(시즌2)가 연일 화제다.

그 가운데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 2’에서는 한승연의 애교 원 포인트 레슨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JTBC드라마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가 사람이라면.. 하메들 아닐까..? 내일 밤 11시 본방 봐줄꼬지? 응? 응? (꽃받침+눈 깜박깜박+ 데헷 '_^

#청춘시대 #청춘시대2 #JTBC드라마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최아라 #애교외길_정예은선생_하메들에게_가르침을_하사하시니 #그러나_현실은_인공눈물인게_함정 #매주금토밤11시 #다시벨에포크로”라는 글과 해시태그와 함께 1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매주 금요일~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2’는 한예리(윤진명 역), 한승연(정예은 역), 박은빈(박은빈 역), 지우(유은재 역), 최아라(조은 역)과 김민석(서장훈 역), 이유진(권호창 역), 안우연(혜임달 역), 손승원(임성민 역), 신현수(윤종열 역), 신세휘(안에지 역), 하은설(한유경 역), 최배영(송경아 역), 류화영(강이나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이야기를 펼쳤던 ‘청춘시대’ 시즌1의 1년 후 이야기가 펼쳐내고 있다.

JTBC 금요/금토/주말드라마 청춘시대2’는 1회 2.2%의 시청률을 시작으로 2회 2.4%, 3회 1.7%, 4회 2.4%, 5회 2.2%, 6회 2.8%를 기록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