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KGC인삼공사 스타벅스 일동후디스 外

기사입력 : 2017-09-14 13:54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KGC인삼공사, ‘마음 전하고픈,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 실시
center
KGC인삼공사=제공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10월 9일까지 ‘마음 전하고픈,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정관장의 인기 품목으로 구성된 26종의 추석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톤골드, 화애락, 황진단 등 인기제품 구매 시 10%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200만원이상 구매 시 정관장포인트 5% 추가 적립, 뉴질랜드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벅스, '2017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 5년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8일 서울광장에서 개최하는 연중 도시 녹화 캠페인 ‘서울, 꽃으로 피다’에 5년 연속 동참하며, 다회용컵 이용과 커피찌꺼기 자원 재활용을 주제로 시민 5000명에게 텀블러와 커피퇴비로 만든 꽃 화분 등을 증정한다. 이 날 11시 오픈 기념식을 시작으로, 11시30분부터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다회용 컵 사용 또는 꽃과 함께 찍은 친환경 활동 사진 인증, 환경 지킴이 동참 서명 SNS 공유, 커피찌꺼기 자원 선순환 전시 관람 등의 체험 순서를 마치면 커피 퇴비로 심은 국화, 백일홍, 팬타스, 퀸로즈, 칼랑코에, 블로초, 팝콘베고니아 등 7종의 꽃 화분 또는 키트를 비롯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각각 5000개씩 1인 1회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000명 체험단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는 지난 13년간 1600만캔 돌파를 기념해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고객감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뉴질랜드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로 만든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엄마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천호식품,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 지원금’ 매일 쏜다!
천호식품이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추석 선물 지원금을 매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천호식품의 공식 쇼핑몰인 천호넷 단독으로 진행되며, 할인 쿠폰 2종(8000원, 5000원)을 매일 지급한다. 구매 날짜만 다르다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할인 혜택을 받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쿠폰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고 미사용 시 발급 당일 소멸된다.

◇KT&G, 전국 12개 대학교서 취업준비생 위한 ‘상상옷장’ 확대 운영
KT&G가 취업준비생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면접용 의상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상상옷장’ 프로그램을 기존 8개 대학교에서 12개 대학교로 확대 운영한다. 경비는 KT&G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인 ‘상상펀드’를 활용했으며 지난달까지 총 3433명, 월평균 286명의 높은 대여실적을 기록했다. KT&G는 현재 강원대와 전남대, 충남대 등 전국 8개 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상상옷장’을 이번 달부터 경기대, 부경대, 안동대, 충북대 등 4개 대학교를 추가해 수도권까지 확대한다. 면접스타일링, 이미지메이킹, 증명사진촬영 등 취업 연계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치즈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배스킨라빈스는 치즈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패밀리, 쿼터 구입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치즈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밀리 구입 시 치즈맛 아이스크림 1종을 포함하면 45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14일까지다. 오는 15일~17일 치즈 아이스크림 1종 포함 시 4가지 맛 쿼터를 1만3500원에서 1만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쿼터 할인은 해피포인트앱 또는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플러스친구 쿠폰을 다운 받아야 이용할 수 있으며, 쿠폰 1장 당 쿼터 1개를 구입할 수 있다.

◇아워홈, 수도권 6개 대학서 '천원의 아침밥' 캠페인 전개
아워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수도권 6개 대학교 학생들에게 아침식사를 1000원에 제공하는 ‘천원의 아침밥’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전개한다. 6개 대학은 국민대학교, 숭의여자대학교, 건국대학교, 명지대학교, 용인대학교, 아주대학교 등이며, 1000원 조식메뉴 제공과 각종 이벤트, 홍보활동 등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 천진영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