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채용, 학벌 안보는 게임회사? "학력·학점·공인영어성적 없어도 누구나 지원가능"

공유
0

넥슨 채용, 학벌 안보는 게임회사? "학력·학점·공인영어성적 없어도 누구나 지원가능"

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가 오늘(14)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가 오늘(14)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사진=넥슨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글로벌 게임기업 넥슨 컴퍼니가 14일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넥슨의 이번 하반기 채용은 넥슨, 띵소프트, 불리언게임즈 등 총 3개 법인 관계사에서 진행한다. 서류 접수 마감은 14일부터 내달 11일 오후 5시 까지다.
특히 넥슨의 이번 채용에서 눈여겨 볼 점은 지원자격이다. 하반기 채용은 지원 자격은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 대상이며, 학력·전공·학점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보통의 기업 공채에서 중시하는 학점과 공인영어성적 점수가 없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직무 별 기본 요건만 충족하면 된다는 게 넥슨의 지원자격이다.

또한 이번에 하반기 신입채용 지원자는 공고가 난 3개 법인 관계사에 중복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각 법인 내에서는 중복 지원이 불가능하다.

넥슨의 채용 모집 분야를 살펴보면 게임프로그래밍, 플랫폼엔지니어, IT엔지니어 등 개발 분야와 게임기획, 게임아트 및 게임사업, 모바일 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기업디자인 등 직무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올해는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등 기술을 집약해 게임 플레이환경을 개선하고 고도화하는 분석본부에서 SW엔지니어 및 프로그래머를 대거 채용할 방침이다.

띵소프트는 신입 채용으로 게임기획자를 모집하며, 불리언게임즈는 게임프로그래머를 채용한다.
경력사원은 각 직무분야 별로 상세 모집 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넥슨 측은 “게임의 라이브 운영, 신규 타이틀 개발 및 론칭 등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