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양생명, ‘더좋은저축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공유
0

동양생명, ‘더좋은저축보험’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동양생명이 ‘더좋은저축보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동양생명이 ‘더좋은저축보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동양생명이 온라인전용 저축보험인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출시를 기념, 가입고객에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보험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또는 (무)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에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 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하여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경과시·납입기간완료시·보험기간만료시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 0.3~0.8%가 각각 추가로 적립된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10년만기 전기납, 2017년 9월 기준)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보험업계 최고 수준의 환급률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복리 재테크 보험상품으로 보험료 추가납입과 중도인출을 통해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자금 활용이 가능하며 관련 세법 충족 시 15.4%의 이자소득세 전액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동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 이용 시 공인인증서 없이 전자서명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