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맨홀' 유이 김재중, 점점 닫히는 러브라인(feat. 장미관)

공유
0

'맨홀' 유이 김재중, 점점 닫히는 러브라인(feat. 장미관)

14일 밤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에서는 강수진(유이)이 박재현(장미관)의 등장으로 봉필(김재중)에게 또 다시 선을 그어 러브라인에 적신호가 켜졌다. 사진=K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4일 밤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에서는 강수진(유이)이 박재현(장미관)의 등장으로 봉필(김재중)에게 또 다시 선을 그어 러브라인에 적신호가 켜졌다. 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맨홀' 유이-김재중 러브라인에 또다시 적신호가 켜졌다.

1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맨홀 이상한 나라의 필'(연출 박만영·유영은, 극본 이재곤)12회에서는 강수진(유이 분)이 절친 윤진숙(정혜성 분) 이어 남친 박재현(장미관 분) 때문에 봉필(김재중 분)에게 또 다시 선을 긋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강수진은 과거의 감정을 묻어두고 친구로서 봉필을 챙겨주었다. 수진은 우연히 만나게 된 봉필이 순찰 중 다친 것을 보자마자 "어디 봐봐. 너 괜찮아? 너 병원 갔다온 거야?"라며 다정한 목소리로 걱정했다.

이어 박재현의 약국에서 치료받는 봉필을 보며 "그러니까 병원으로 가자니까. 귀찮다고 빼먹지 말고 꼬박꼬박 발라라. 이거 바르고 안 나으면 병원이나 꼭 가봐"라며 그를 걱정하는 따뜻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박재현의 표정은 점차 굳어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후 강수진은 봉필에게서 한 발자국 뒤로 물러난 모습을 보였다. 수진은 늦은 밤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 사람이 봉필임을 확인한 순간 그를 경계하는 박재현의 모습이 떠올라 잠시 망설였다. 하지만 수진은 곧 전화를 받고 봉필을 만났다.

봉필은 수진을 보자마자 재현을 믿지 말라고 쏟아냈다. 봉필은 "수진아 너 재현씨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결혼하려 한거야?"라며 "솔직하게 말할게. 난 재현씨가 좋은 사람인지 잘 모르겠어. 겉으로는 너한테 잘하지만 분명히 네가 모르는 면이 있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

수진은 그런 봉필을 보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굳어진 표정과 단호한 어조로 "네가 뭐라고 하든 난 재현씨 믿을 거야. 네가 자꾸 이러면 우리 좋았던 추억도 끝나"라며 제발 그만하라고 봉필의 입을 막았다.

마지막으로 수진은 "이 밤에 너 만나러 오는 일도 오늘이 마지막이야. 난 이 말 하려고 왔어. 그럼 갈게"라고 싸늘하게 봉필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앞서 절친 윤진숙에게 봉필을 한 번 양보했던 강수진이 박재현의 구애를 물리치고 봉필에게서 다시 갈 수 있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KBS2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빡세고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 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 어드벤쳐 드라마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