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롯데주류 롯데리아 CJ제일제당

공유
0

[상생과 나눔] 롯데주류 롯데리아 CJ제일제당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피츠 수퍼클리어 &게토레이,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공식 후원
롯데주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주류=제공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와 ‘게토레이’가 ‘2017 KEB하나은행-인천공항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 대회는 여자테니스연맹이 주관하는 국제여자 프로테니스 대회 중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열리는 WTA투어대회다. 경기가 열리는 16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 대회장에서 ‘피츠 수퍼클리어’ 와 ‘게토레이’를 독점으로 판매하고 대회장 A보드 광고와 TV중계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롯데리아,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 리그’ 대회 성료
롯데리아가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운영하는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리그’가 지난 14일 고양시 삼송야구장에서 6개월간의 리그 대장정을 마쳤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초·중·고 100여개교 약 100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약 6개월간 진행된 예선 리그를 거쳐 지난 11일~14일 본선·결선 리그를 개최했다. 리그 결과 문래초등학교, 문현중학교, 배명고등학교가 각각 우승을 차지 하였으며, 우승 학교에는 상장 및 트로피와 함께 야구 장비를 부상으로 지급했다.

◇CJ제일제당, 외국인 관광객 ‘명절음식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이 지난 14일 서울 중구 소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백설요리원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명절음식 체험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이강원 CJ제일제당 백설요리원 전문강사의 시연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직접 버섯불고기비빔밥과 김치녹두전을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비고 떡갈비, 비비고 동그랑땡 등 CJ제일제당의 한식 전문 브랜드인 비비고 제품들을 활용해 간편하게 만드는 명절 전요리들도 함께 선보였다. 수업 후에는 한국 전통 디저트인 매실차와 한과를 시식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CJ제일제당, 전사 헌혈 봉사활동으로 생명나눔 동참
CJ제일제당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발적 헌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생명나눔 활동을 통해 모인 혈액과 헌혈증은 도움이 절신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임직원이 언제든 헌혈증을 기부할 수 있도록 헌혈기부은행을 운영, 헌혈 참여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