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外

공유
0

[패션 그거!] 레드페이스 삼성물산패션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레드페이스, 등산화 소비자 체험단 모집

사진=레드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는 한국 산악지형에 최적화 된 ‘콘트라 스톤 등산화’를 선보이며, 등산화의 기능성을 직접 경험할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10월 9일까지 ‘레드페이스 콘트라 스톤 등산화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 삼성물산 패션 빈폴아웃도어, 하나투어와 프로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15일부터 30일까지 하나투어와 손잡고 쇼핑에서 여행까지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가을 여행(Awesome Autum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빈폴아웃도어의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에게 사용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을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 유니클로, JW 앤더슨 콜라보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오는 22일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J.W. ANDERSON)과 함께 2017 F/W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에 완벽한 핏, 좋은 소재, 기능성을 추구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의 가치를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 보브, 라운지웨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는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니트 소재의 스웨터, 팬츠, 스커트, 원피스, 카디건 등 총 1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는데, 5개 제품이 성인복 디자인과 동일하게 아동용으로 제작됐다. 아동 제품은 터틀넥, 후드 스웨터, 팬츠, 원피스로 구성되며 130과 150사이즈로 출시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