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자친구, 뮤직뱅크 '여름비' 컴백 전 옹기종기 셀카 공개… 건강한 모습 눈길

공유
0

여자친구, 뮤직뱅크 '여름비' 컴백 전 옹기종기 셀카 공개… 건강한 모습 눈길

여자친구는 15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여름비'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사진=여자친구 공식 트위터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여자친구는 15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여름비'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사진=여자친구 공식 트위터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뮤직뱅크를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펼친 가운데 이날 공개된 단체 셀카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자친구는 15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여름비' 컴백 무대를 공개했다.
'여름비'는 슈만의 연가곡집 '시인의 사랑 op. 48-1'을 샘플링해 여자친구만의 감수성을 극대화시켰다. 변덕스럽지만 아름다웠던 여름비에 사랑을 빗대 표현한 곡이다.

이날 무대에 앞서 여자친구는 공식 트위터에 단체 셀카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GFRIEND 맑은 날에도 흐린 날에도 무지개가 뜨는 날에도 여름비 들으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요 오늘의 리본친구 여름비 무대는 뮤직뱅크 에서 만나요!"라며 설레이는 마음을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름비 너무 좋아요" "건강하게 활동하길 바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엑소, 여자친구, S2, B.A.P, BP 라니아, MXM, N.Flying, NCT DREAM, PRISTIN, 골든차일드, 굿데이, 모모랜드, 빅스LR, 아이즈, 애플비, 열혈남아, 위키미키, 이기광, 정세운, 케이시, 펜타곤이 출연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