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조성하 욕망에 무너져 버린 서예지 발악해봤자...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공유
4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조성하 욕망에 무너져 버린 서예지 발악해봤자...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조성하 욕망에 무너져 버린 서예지 발악해봤자...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임상미(서예지 분)을 향한 영부 백정기(조성하 분)의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공식홈페이지 현장포토 스틸컷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조성하 욕망에 무너져 버린 서예지 발악해봤자...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임상미(서예지 분)을 향한 영부 백정기(조성하 분)의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공식홈페이지 현장포토 스틸컷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임상미(서예지 분)을 향한 영부 백정기(조성하 분)의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12회 현장포토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서예지와 조성하는 추악한 백정기의 욕망과 그 앞에 힘없이 쓰러져 버린 임상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충격을 더한다.

한편 지난 8월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총 16부작으로 꾸며져 오는 23일 종영된다.

이에 사이비 종교에 속수무책으로 빠져버린 임상미의 가족들이 과연 무사히 그 곳을 벗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옥택연(한상환 역), 서예지(임상미 역), 조성하(영부 백정기 역), 우도환(석동철 역), 손병호(한용민 역), 김광규(우춘길 역), 윤유선(김보은 역), 박지영(강은실 역), 정해균(임주호 역), 장혁진(이강수 역), 조재윤(조완태 역), 이다윗(우정훈 역), 하회정(최만희 역), 강경헌(이지희 역), 고준(차준구 역), 손상경(조완덕 역), 최혁주(투다리 아줌마 역), 박수연(최순경 역), 장유상(임상진 역), 최문수(채민화 역), 이재준(대식 역), 윤종석(이병석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한 뜨거운 촌놈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려내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