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컬투쇼’ 양세종, SNS 계정 안 만들었던 사연은?… “배역으로 기억되고 싶어”

공유
2

‘컬투쇼’ 양세종, SNS 계정 안 만들었던 사연은?… “배역으로 기억되고 싶어”

배우 양세종이 서현진과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사랑의 온도 메이킹 필름.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양세종이 서현진과 컬투쇼에 출연했다. 사진=사랑의 온도 메이킹 필름.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양세종이 서현진과 ‘컬튜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 가운데 과거 SNS에 대한 소신을 드러낸 발언으로 눈길을 끈다.

양세종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개인 SNS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사람들이 양세종이라는 이름보다 배역으로 저를 기억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양세종은 “배우 양세종과 인간 양세종은 많이 다르다”며 “작품을 시작하면 배역에 몰입하기 위해 따로 방을 구해 나와 한다”고 말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양세종은 데뷔 1년차에 세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며 신예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양세종은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낭만닥터),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소리’(사임당)에 출연했었다. 최근에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듀얼’에서 1인 3역을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양세종은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서현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날 두 배우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스타와 토킹 어바웃’ 코너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