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추석연휴 해외여행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으로 맞춤형 보장받고 떠나자

공유
1

추석연휴 해외여행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으로 맞춤형 보장받고 떠나자

가족이 같이 가입하면 10% 할인 혜택까지

현대해상 해외여행보험은 다이렉트로 저렴한 가격에 가입이 가능하며 다양한 맞춤형 플랜으로 여행 성격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해상 해외여행보험은 다이렉트로 저렴한 가격에 가입이 가능하며 다양한 맞춤형 플랜으로 여행 성격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무려 10일의 추석연휴가 주어졌다. 고향에 계시는 부모님을 찾아 뵙고 그동안 소원했던 친척들을 만나는 소중한 시간이다. 또 평소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여행을 통해 재충전하기 더없이 좋은 기회가 왔다.

여행업계에 따르면 추석 연휴동안 국내외 노선 예매율이 평균 90%에 달하는 등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국내 노선은 이미 100% 예약 만료며 유럽 등 유명 해외 여행지는 84%를 넘어서 임시편을 투입할 정도로 관광객이 몰리고 있다.
해외여행이 일반화 되면서 여행자 보험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다. 보통 공항에서 출국전 상품을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조금만 손품을 팔면 온라인 다이렉트로 더욱 알찬 혜택에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 여행을 든든하게 보장 받을 수 있다.

현대해상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다양한 set플랜을 제시해 나에게 딱 맞는 플랜을 선택할 수있다.

여행자보험을 해외여행을 목적으로 주거지를 출발해서 주거지에 도착할 때까지의 신체손해, 배상책임, 휴대품손해, 특별비용 등을 보장해 주는 보험 상품이다.

현대해상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상해나 질병으로 해외의료기관에서 치료를 받은 경우 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피보험자가 실제 부담한 의료비 전액을 보상한다.

또 SET 판매로 간편한 가입설계가 가능하다. 다양한 SET 플랜이 구성돼 있어 고객이 원하는 플랜(담보 및 가입금액 차등) 선택이 가능하다. 종류는 ▲핵심 보장만 들어간 실속형을 원한다면 스마트 플랜 ▲어느 회사나 동일한 보장만 원한다면 스탠다드 플랜 ▲빵빵한 보장이 필요하면 프리미엄 플랜 ▲가족끼리 단체로 간다면 묶어서 10% 할인 받는 온가족안심 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갖고플랜은 가입시 본인 외의 가족들은 휴대폰 인증만으로 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주요보장 내용을 보면 해외여행이나 출장 중 입은 질병, 상해로 해외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거나, 입원/수술을 한 경우 해외 의료비를 보상한다. 게다가 해외에서 입은 질병, 상해로 국내 의료기관에서 받은 의료비도 보장받을 수 있다(단 특약을 가입해야 한다).
여행중 고가의 휴대품 도난당하거나 파손된 경우도 보상이 가능하다. 카메라, 노트북, 여행가방 등 값비싼 물건을 도난 당하거나 파손 되는 경우 물품당 20만원 한도(자기부담금 1만원 공제)내에서 실제 손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다(해당 보장특약 가입시).

여행 중 본인의 실수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재산에 피해를 입혔다면 배상책임담보(특약)로 보상이 된다.

사고로 사망할 경우 가입금액 전액이 보상된다. 만약 발생할 수도 있는 항공기 납치 및 조난, 긴급수색구조 등이 필요한 경우 제반 비용(수색구조비용, 항공운임 등 교통비, 숙박비, 이송비용 등)을 보장도 특약 가입에 한해 가능하다.

<자료=현대해상 제공>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