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이은형, 가출 남보라와 극적 재회 (80회 예고)

공유
0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이은형, 가출 남보라와 극적 재회 (80회 예고)

임수향, 한발 빼는 도지한vs나쁜 남자 이창욱 선택은?

18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80회에서는 무수혁(이은형)이 구출한 진보라(남보라)를 찾아 가고, 무궁화(임수향)는 한 발 물러서려는 차태진(도지한)과 기를 쓰고 가까이 다가오려는 진도현(이창욱) 사이에서 방황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80회에서는 무수혁(이은형)이 구출한 진보라(남보라)를 찾아 가고, 무궁화(임수향)는 한 발 물러서려는 차태진(도지한)과 기를 쓰고 가까이 다가오려는 진도현(이창욱) 사이에서 방황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K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은형이 마침내 가출한 남보라를 찾아간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연출 고영탁, 극본 염일호·이해정) 80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그동안 진보라(남보라 분)의 가출로 고민하던 무수혁(잉느형 분)이 마침내 그녀를 찾아가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무궁화(임수향 분)는 한발 물러나는 차태진(도지한 분)과 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진도현(이창욱 분) 사이에서 방황한다.

무궁화는 태진에게 진도현과 강원도를 다녀왔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차태진은 "도대체 내가 어디까지 이해해야 되는 데"라고 실망감을 드러낸다.

이에 무궁화는 "내가 하루 종일 팀장님만 바라보고 있어야 되요?"라고 되레 화를 낸다. 차태진은 무궁화에게 "진지하게 다시 생각해 보자"라고 대답한다.

한편, 진도현은 무궁화에게 절대 포기 못한다고 고백한다. 도현은 무궁화에게 "절대 나 포기 못하니까 당신도 결국 나 좋아하게 될 거야"라고 말한다.
한편, 진대갑(고인범 분)과 허성희(박해미 분)는 마침내 보라가 미국으로 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분노한 진대갑은 무수혁을 두고 "그놈을 아주 죽여버리지. 그냥 둬?"라고 화를 낸다.

수혁은 마침내 진보라에게 찾아간다. 하지만 보라는 수혁을 보고 "너 무슨 생각으로 여길 온 거야"라고 소리친다. 앞서 보라는 수혁에게 결혼해달라고 매달렸으나 거절당한 바 있다.

보라를 좋아하면서도 지금까지 밀어내기만 한 수혁은 마침내 보라를 잡으러 온 것일까.

KBS1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