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경북 봉화 동양초교 전교생 38명 서울 문화 체험 지원

공유
0

KB국민카드, 경북 봉화 동양초교 전교생 38명 서울 문화 체험 지원

KB국민카드가 경북 봉화 동양초등학교 전교생 38명에게 서울 문화 체험을 지원한다.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경북 봉화 동양초등학교 전교생 38명에게 서울 문화 체험을 지원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KB국민카드가 경북 봉화 동양초등학교 전교생 38명에게 2박 3일간의 서울 문화 체험의 추억을 선물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리적 여건 상 외부 나들이가 쉽지 않았던 지역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초청된 어린이들은 KB국민카드 본사에서 청소년 경제·금융 교육에 참여해 용돈 관리법, 안전한 금융 생활 등 실생활에서 쉽게 접하는 사례를 중심으로 경제와 금융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KB국민카드 본사 방문에 이어 어린이들이 평소 가고 싶어했던 경복궁 등 고궁 견학을 비롯해 놀이공원, N서울타워와 같은 서울 시내 주요 명소를 둘러보고 영화를 관람하는 등 다양한 문화 체험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2013년부터 매년 격오지 및 도서낙도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문화 체험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지금까지 23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나들이 기회를 제공한 바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