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KT&G 매일유업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KT&G 매일유업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KT&G, '2017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T&G=제공

KT&G가 오는 10월 14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7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는 ‘스파클링한 청춘의 스펙타클한 하루’라는 부제 아래 ‘상상 라이브’ ‘상상 아츠’ ‘상상 플레이’로 구성된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상 라이브’에서는 ‘혁오’ ‘장기하와 얼굴들’, ‘소란’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공연이 열린다. KT&G의 신인음악인 발굴 및 지원 프로그램 ‘밴드 디스커버리’에서 최종 선발된 ‘트리스’, ‘다브다’ 2팀의 무대도 펼쳐진다.
◇상하농원 브랜드 샵, 롯데백화점 그랜드 오픈
상하농원이 지난 18일 롯데백화점 소공점에 그랜드 오픈했다. 상하농원이 오프라인에 브랜드 샵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들은 그동안 온라인과 고창의 상하농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제품들을 수도권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상하농원 브랜드 샵에는 햄공방, 과일공방, 발효공방, 빵공방 등 네 군데 공방 제품과 유제품과 제빵 제품을 묶은 델리 제품, 상하농원 순백색 동물복지 유정란, 전라남북도 지역 장인 제품까지 총 130여 종의 품목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신규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쇼미더머니6 대표 래퍼들과 함께 필라이트의 새로운 광고를 오는 20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Mnet '쇼미더머니 6'의 스타 래퍼, 넉살, 라이노, 면도, 우디고차일드를 모델로 선발하고 필라이트의 뛰어난 품질과 가성비 장점을 강조하는 힙합 감성 넘치는 광고를 제작했다. 필라이트의 뛰어난 가성비를 표현하기 위해 다이나믹듀오 팀의 공연 곡인 'n분의 1'을 활용했다. '필라이트라면 n분의 1말고 내가 한턱 쏜다' 는 랩 가사를 통해 가성비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풀무원 이씨엠디, 경기광주휴게소 직원 ‘한복 유니폼’ 착용 고객 맞이
풀무원 이씨엠디가 추석을 맞아 ‘한복’을 유니폼으로 도입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씨엠디는 제2영동고속도로에 위치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의 직원 유니폼을 전통 한복을 재해석한 한복 유니폼을 도입했다. 한복 유니폼은 환경 직원을 비롯해 홀서비스 직원, 판매 직원, 관리 직원까지 4개의 직무의 동복 유니폼이다. 경기광주휴게소의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컨셉을 반영해 한복 고유의 특징은 살리면서도 실용성을 높였다.

◇본도시락, 가을 맞이 단체 주문 특별 혜택 제공
본아이에프 본도시락은 나들이 및 야유회가 많아지는 9월을 맞이해 단체 주문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15일까지 단체 주문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로 밥과 반찬 등 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맞춤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한다. 500개 이상 단체 주문 건에는 행사 성격을 나타내는 로고와 문구 등을 새긴 맞춤 슬리브도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시 본죽,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전국 약 1600개의 본아이에프 전 브랜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본포인트가 2만 포인트 추가 적립된다.
◇JTI 코리아, 웹툰작가 이크종 콜라보 ‘스모킹 매너’ 웹툰 공개
JTI 코리아가 ‘JTI 스모킹 매너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명 웹툰 작가 이크종과의 협업으로 제작한 웹툰을 공개했다. 이크종은 이번 웹툰 속에 바람직한 흡연 문화를 주제로 ‘꽁초 처리 방법으로 알아보는 흡연자 타입’ 4가지 버전을 작가 고유의 캐릭터를 활용해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흡연 후 담배꽁초를 휴대용 재떨이에 넣어 서로 배려하는 흡연 문화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