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미리보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키스까지 했는데 "어쩌나?" (3회~4회줄거리예고·등장인물·시청률)

공유
0

[월화드라마 미리보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키스까지 했는데 "어쩌나?" (3회~4회줄거리예고·등장인물·시청률)

[월화드라마 미리보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키스까지 했는데 어쩌나? (3회~4회줄거리예고·등장인물·시청률)...SBS 편성표에 따르면 19일(화요일)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조작’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회~4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서로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낀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의 달달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은 배우 서현진(이현수 역), 양세종(온정선 역), 김재욱(박정우 역), 조보아(지홍아 역), 심희섭(최원준 역), 차인하(김하성 역), 블락비 피오(강민호 역), 이강민(오경수 역), 채소영(임수정 역) 등이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3회~4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 (배우 양세종, 배우 서현진)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미리보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키스까지 했는데 "어쩌나?" (3회~4회줄거리예고·등장인물·시청률)...SBS 편성표에 따르면 19일(화요일)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조작’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회~4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서로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낀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의 달달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은 배우 서현진(이현수 역), 양세종(온정선 역), 김재욱(박정우 역), 조보아(지홍아 역), 심희섭(최원준 역), 차인하(김하성 역), 블락비 피오(강민호 역), 이강민(오경수 역), 채소영(임수정 역) 등이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3회~4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 (배우 양세종, 배우 서현진)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SBS 편성표에 따르면 19일(화요일)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조작’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회~4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서로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낀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의 달달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꼬막을 먹겠다며 벌교로 여행을 떠난 이현수와 온정선은 그곳에서 서로를 향한 마음 속 사랑을 느낀다.

그렇게 사랑이라는 감정 역시 스스로의 의지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라 생각하는 매우 현실적인 여자 이현수와 사랑이란 심장 떨리는 감성의 절정이라 생각하는 남자 온정선은 키스를 나눈다.

그러나 이들의 달콤한 사랑도 잠시. 작가 지망생 이현수와 23살의 청년 온정선은 녹록하지 않은 현실과 마주하게 된다.

연상연하 커플 이현수와 온정선은 이제 막 달아오르기 시작한 사랑의 온도를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일 2회씩 총 40부작으로 꾸며지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1회 7.1%, 2회 8.0%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은 배우 서현진(이현수 역), 양세종(온정선 역), 김재욱(박정우 역), 조보아(지홍아 역), 심희섭(최원준 역), 차인하(김하성 역), 블락비 피오(강민호 역), 이강민(오경수 역), 채소영(임수정 역) 등이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