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롯데제과 엔제리너스 설빙 外

공유
0

[신제품] 롯데제과 엔제리너스 설빙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롯데제과,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 출시
롯데제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제과=제공

롯데제과는 크런키 더블크런치바에 돼지바 콘셉트를 적용한 ‘크런키 더블크런치바x돼지바’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바의 초코 쿠키칩으로 제품 겉면을 감싸고, 속에는 딸기 크림을 삽입했다. 기존 크런키바의 장점인 캐러멜의 쫀득함과 웨하스롤의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유지했다. 패키지는 돼지바의 캐릭터와 빨간 색상을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엔제리너스커피, 가을 신제품 ‘코코넛 음료 2종’ 출시
엔제리너스가 가을을 맞아 ‘코코넛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깊고 풍부한 커피와 연유의 달콤함, 코코넛의 고소함이 조화로운 '코코넛 밀크 라떼'와 부드러운 코코넛과 우유가 만나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코코아 의 조화가 돋보이는 '코코넛 초코 모카'이다. 가격은 스몰 사이즈 기준 각각 5800원.

◇설빙, ‘캔디코튼구슬설빙’
설빙이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캔디코튼구슬설빙’을 선보였다. ‘캔디코튼구슬설빙’은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 미니멜츠와 함께 기획한 신메뉴다.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캔디프로스 맛을 가득 올렸다. 알록달록한 구슬 아이스크림 색깔과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데코픽, 띠지로 디자인했다.

◇풀무원로하스, 추석선물세트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여 현대인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들로 엄선한 다양한 추석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금사환’은 GAP 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에 산삼배양근, 바다제비집, 녹용 등 진귀한 원료를 담았다. ‘진효원’은 고농축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좋다. ‘테라타민’은 비타민B와 비타민D가 강화된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 비타민 함량이 하루 권장량 대비 최대 2083%를 함유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선봬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비비고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3종과 '고메×와인 DIY 세트' 등 총 4종이다.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와 ‘고메’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비비고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는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탕·찌개로 구성했다. '고메×와인 DIY 세트'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와인 브랜드 ‘실레니(Sileni)’와 컬래버레이션 콘셉트의 선물세트다.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 실속·품격 겸비한 추석 선물세트 출시
뚜레쥬르는 추석을 맞아 ‘소원을 이뤄주는 보름달 토끼’를 주제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대표제품은 달콤한 도라야끼와 향긋한 천혜향 만주로 구성한 ‘풍성한 한가위 세트’와 모나카, 만주, 양갱 등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품격가득 한가위세트’다. 투썸플레이스는 머그잔 혹은 텀블러 등 MD상품과 함께 스틱커피, 핸드드립커피 등을 함께 구성한 기프트세트 3종을 한정 판매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추석 커피선물세트 18종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실속 있는 커피선물세트 18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를 비롯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테이스터스 초이스’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용량 및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