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충청생물 생수 악취 파동,신동욱"북핵보다 무서운 건 충청샘물 꼴"

공유
3

충청생물 생수 악취 파동,신동욱"북핵보다 무서운 건 충청샘물 꼴"

신동욱 총재 트위터
신동욱 총재 트위터
시판 중인 생수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민원이 제기되자 충청샘물 제조사측이 제품 회수 및 환불 조치에 나선 가운데 공화당 신동욱 총재가 충청샘물 생수 악취 논란에 문재인 대통령을 겨냥해 공세를 강화했다.

충청샘물 제조사인 금도음료와 충청상사는 지난 15일 자사 홈페이지에 잇단 냄새 민원에 대한 사과문을 게시했다.
업체 측은 "충청샘물의 이취(약품 등)로 인해 고객님께 많은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죄드린다"며 "문제가 된 제품의 회수 조치를 신속하게 완료하겠다"며 "환불을 요청하는 고객에게는 환불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인된 검사 업체에 제품 검사를 의뢰해 결과가 나오는 대로 공지하겠으며 결과에 따라 신속, 강력하게 조치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충청샘물의 악취 파동과 관련 신동욱 총재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페트병에 담긴 생수를 들고 마시는사진과 함께 올린 글을 통해 "'고마워요 문재인' 충청샘물, 악취 나는 생수 먹게 해줘 고마운 꼴이고 썩은물 마시게 해줘 고마운 꼴이다. 북핵보다 무서운 건 충청샘물 꼴이고 김정은보다 무서운 건 문재인 꼴이다"고 비판햇다.

그는 이어"살충제 계란에 DDT 닭에 썩은 생수까지 먹게 해줘 대통령님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