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컴퓨터박물관, 추석 이벤트 ”추석, 추억, 추격” 진행

공유
1

넥슨컴퓨터박물관, 추석 이벤트 ”추석, 추억, 추격” 진행

넥슨 엔엑스씨는 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추석, 추억, 추격”을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엔엑스씨는 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추석, 추억, 추격”을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 엔엑스씨는 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 “추석, 추억, 추격”을 진행한다.

다음달 5일에는 90년 대를 풍미했던 콘솔게임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레트로(복고풍) 레이싱 게임 대회’가 열린다. 대회는 박물관 3층에서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총 3회 진행된다.
관람객은 누구나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닌텐도 클래식 미니 패미콤, 인공지능 스피커, 마우스빵 등 우승자와 입상자를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다음달 5일과 6일 양일 간은 넥슨컴퓨터박물관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다운로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물관 앱은 도서관에서 책을 열람하듯 언제 어디서나 역사적인 컴퓨터를 손 안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컴퓨터와 게임 등 일상적이고 친숙한 소재를 통해 IT의 역사를 설명하기에 특히 교육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앱을 다운 받은 관람객은 하트모양 머리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본인의 SNS에 머리핀 착용 인증샷을 올린 관람객에게는 페이퍼토이 등 선물을 증정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추석 당일인 다음달 4일에는 휴관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