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란제리소녀시대' 보나x여회현x서영주, 이 조합 핵잼…"이 친구들 즐겁다"

공유
1

'란제리소녀시대' 보나x여회현x서영주, 이 조합 핵잼…"이 친구들 즐겁다"

KBS2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배동문 역의 서영주(우)가 지난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극중 짝사랑녀 이정희 역의 보나와 연적 손진 역의 여회현과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배동문 역의 서영주(우)가 지난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극중 짝사랑녀 이정희 역의 보나와 연적 손진 역의 여회현과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란제리 소녀시대' 풋풋 삼각로맨스 주인공인 보나와 여회현 서영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서영주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나, 여회현과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배동문 역의 서영주는 이정희 역의 보나를 짝사랑 중이고, 보나는 엄친아 손진 역의 여회현을 짝사랑하는 엇갈린 삼각 로맨스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보나는 왼 손으로 V를 그리고, 여회현과 서영주는 꼭 끌어안고 브로맨스 케미를 과시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셋이 나란히 입을 쭉 내밀고 있는 익살맞은 표정의 사진도 함께 게재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여회현 또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친구들 즐겁다'라는 글과 함께 보나와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속의 여회현과 보나는 활짝 웃으며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심으로 훈남. 둘이 잘 되는 해피엔딩이길 바란다', '학창시절이 새록새록 손진 오빠야 넘나 좋은 것', '똥문이 오빠 사랑한다',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8부작이라 아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0년대 말 대구 학창시절을 그린 '란제리 소녀시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란제리 소녀시대' 비하인드 컷.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란제리 소녀시대' 비하인드 컷. 사진=서영주 인스타그램 캡처
'란제리 소녀시대' 비하인드 컷. 사진=여회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란제리 소녀시대' 비하인드 컷. 사진=여회현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