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4일 일요일 문서운 이성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4일 일요일 문서운 이성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4일(음력 8월5일‧갑인일) 수리운세


마음 속에 품었던 일이 결실을 보는 날. 상사나 친구와 의논하고 행동하면 행운이 따를 운세. 지혜를 동원하면 결과는 득. 안정 속에서 큰 성취감도 맛볼 수 있다. 문서운 면에서 행운.


지나친 경쟁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될 것이다. 의로써 상대를 대하면 쌓였던 일들은 해결되며 덕을 베풀면 선행이 미덕. 신용과 인내가 행운의 날이 된다. 이성운에도 기쁨이.


경솔하지 말고 신중히 처리하라. 구설수와 모함도 있으나 중용을 지켜 나가면 결국에는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마음의 변덕이 심해 피로가 가중될 조짐이 따르니 안정에 신경을 써라.


노력의 대가로 뜻을 이루니 수입은 좋겠다. 자만하지 말라. 뜻을 이루기에는 좋은 시기이나 욕심은 금물이다. 대인관계도 무난히 유지하라. 남과 다투게 되면 구설수만 따른다.

모든 일이 순조롭고 협조자나 동업자가 있으면 더욱 발전한다. 형제간에 금전운 거래는 삼가라. 원망이 따르게 된다. 사업운 확장에 힘쓰고 건강에 조심할 것.


경솔함을 버리고 자중하는 가운데 계획을 실천하라. 금전운은 나쁘다. 직장운에서는 인정도 받고 혹은 귀인운을 만나서 뜻을 같이하면 사업운도 번창하며 신의를 지키면 길한 운세.


작은 것이 모여 큰 둑을 이루는 법. 여러 가지 난관이 예상되니 매사를 신중히 생각하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라. 평소 소신껏 쌓은 공이 많으면 사람에게 존경을 받는다.


마음의 변화가 심한 하루. 능력의 한계로 피로만 가중될 조짐이니 정신적 안정에 힘쓰라. 하는 일을 차분하게 처리할 것. 자신의 성실성이 귀인운의 도움을 불러온다.


끈질긴 집념이 요구되는 시기이니 참고 기다려라. 배짱과 침묵이 많은 것을 불러오게 된다. 그러나 더욱 더 안정을 기하도록 하여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성급한 변화는 손실만 자초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