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9월24일~9월30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금휘궁[점집]의 무료 주간운세 9월24일~9월30일 띠별 생년월일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4일~9월30일(음력 8월5일~8월11일) 생년월일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 김금휘의 무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변화무쌍한 시기이니 섣부르게 결론짓지 않는 것이 이롭다. 금전관리에 집중.

48년생 계획한 일이 생각보다 늦어지겠으나 조급하게 서두르지는 말라. 금전운 면에서는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하다. 참으면 뜻밖의 귀인운의 도움으로 소원은 성취된다.

60년생 형제나 친한 친구로 인한 근심이 있겠으니 먼저 살펴 의논하도록 하라. 여행운 등 바쁜 일이 있으니 준비는 철저히 할 것. 실물수가 있다. 계약운, 매매운이 불리하다.

72년생 객관적인 입장에서 이해의 득과 실을 판단해야 한다. 판단 잘못으로 인해 목적달성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요구된다. 남의 의견을 중요시하고 일하면 무난.

84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끊고 맺는 것을 정확히 하라. 관청관계 일로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니 주의할 것. 사업가는 자금관계, 공직자는 명예욕에 홀리지 말라.

丑(소띠운세) 체력이 떨어지면 의욕까지 없어지게 된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건강부터 신경 써라.

49년생 소득은 적고 마음도 불안한데 가정에 우환마저 끼는 수가 있겠다. 매사는 시간이 걸리는 법이다.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참을성을 가지고 모든 일에 진심을 다하면 늦은 복은 오겠다.

61년생 겉은 화려해도 속으로는 근심이 떠나지를 않는다. 바쁘게 움직여도 노력한 대가는 얻기가 힘들겠다. 자신의 일에나 신경 쓰고 남의 살림에 간섭하지 말라. 중용이 제일이다.

73년생 고집과 오기는 텅 빈 마음 밖에 남지 않으니 주위의 의사를 존중하고 흉금을 털어놓고 애기할 것. 도전자적인 생각을 갖고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대가는 기대해 봄직하다.

85년생 저축도 늘고 마음도 안정을 찾게 된다. 지나치게 강하면 결정적인 순간에 꺾어질 수 있으니 오히려 부드러움만 못하다. 성급한 마음으로는 뜻을 이루지 못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정확한 판단력을 가지고 자신의 안목을 믿고 일을 차분히 진행할 것.

50년생 서두르지 말라.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 것이며 매사 여유 있게 처리하라. 그래야 일이 뜻대로 된다. 건강상태에 있어서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유념하라. 금전운 상태는 원만하다.

62년생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분수를 지켜 자기 일에 충실하라. 어려운 일을 해 놓고 치사도 못 듣게 된다. 집안일이라고 해서 모른 체 해서는 안 될 일이다. 충분한 대화가 필요.

74년생 몇 번씩 생각해봄이 일의 결실을 맺는다. 이해와 설득을 필요로 하며 실리보다는 상대방의 뜻을 따르는 것이 좋겠다. 당신의 처세에 길함이 따르며 명예운, 승진운을 얻는다.

86년생 막혔던 일이 풀려나가니 생각지 않던 소득도 있겠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꾸준히 유지하도록 하라. 사업가는 새로운 상품으로 재미를 볼 수 있겠다. 주위에 돕는 이가 많겠다.


卯(토끼띠운세) 경제적으로 인한 곤궁함 때문에 계획의 수정이 필요할 때.

51년생 하고 있는 일이 힘들겠지만 의지와 인내력을 발휘하여 극복하라. 귀인운의 도움을 얻는다. 기복이 심해서 짜증이 나는 운세. 이기적인 주장은 삼가는 것이 좋을 때이다.

63년생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사도 존중하면 좋은 결과 얻는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하라. 적극적인 면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되며 재물운이 풀리고 여유도 생긴다.

75년생 소원했던 일이 결실을 보니 서두를 것이 없다. 하지만 일방적인 일처리는 금물이다. 더욱 좋은 운세로 이어 나간다. 금전운 면에는 가급적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87년생 꾸준히 노력한 보람이 있어 오랜만에 일이 풀린다. 정신적으로 안정은 안 되나 지나친 욕심이 없다면 매사 순탄하게 풀려 나간다. 연인운 행운의 만남이 있겠다.


辰(용띠운세) 하던 일에 차질이 생겨 진행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겠으니 미리 대비하라.

52년생 무리하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물욕 때문에 분주하나 좋은 결과를 얻기는 어렵다. 인정에 치우치게 되면 자신만 피곤해지게 되니 문서운, 보증 등에는 주의하라.

64년생 상대방이 당신의 마음을 모르니 먼저 당신의 마음을 터놓고 타인과 대화하라. 그러면 더 큰 이익이 온다. 모든 일을 성심껏 처리하면 여러 사람을 도와줄 운세.

76년생 서류, 문서 관련된 일이 있다면 신중히 풀어 나가야 하겠다. 마음도 결정되고 늦어지던 일 풀릴 것이니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 것. 윗사람의 인정을 받아 지위가 상승된다.

88년생 오는 백발을 비웃지 말라. 당신도 곧 백발이 된다. 남을 모함하거나 질투하지 말라. 기회가 사라질 수 있다. 소득도 없이 분주하기만 하다 피로만 겹친다.


巳(뱀띠운세) 일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투자운, 부동산 관련 수혜를 얻을 수 있다.

53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끊고 맺음을 명확하게 하는 것이 좋다. 관운은 좋지 않으니 구설수, 관재수에 조심할 것. 주관을 갖고 판단을 내린 뒤 행동하라. 상대에 얽매이면 손해가 따른다.

65년생 노력해온 일이 결실을 보게 되니 명예운, 승진운도 따라온다. 많은 사람들로 존경을 받는 운세. 명예운이 지나치면 손해. 평소에 쌓은 덕을 기대해 보도록 하라.

77년생 적극성을 띠면 목적이 손쉽게 달성되겠다.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이며 상사와의 협의 아래 결정을 내리도록 하라. 꿈과 현실이 한 줄로 이어져 나아가니 만사 대길할 운세.

89년생 고집스러운 면도 덕이 될 수 있듯이 남을 너무 믿지 말고 어른이나 경험 많은 사람의 말을 들으면 크게 도움이 된다. 지극히 성실하니 노력에 비해 결실은 크게 따르겠다.


午(말띠운세) 유비무환이다. 미리미리 준비해 두면 우환을 당하지 않으며 유용하게 활용할 일이 있다.

54년생 시기와 질투도 있고 불안과 변화도 있으나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신중히 생각하는 여유를 가지도록. 포용력을 살리는 것이 좋다. 능력의 한계를 느끼더라도 여유를 갖도록.

66년생 맡은 일은 책임감 있게 처리하라. 분수를 넘으면 해롭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을 처리하라. 구설수도 따르니 언행에 주의하도록 할 것. 과감하면 부러지니 부드럽게 행하라.

78년생 순간적인 일보다는 앞날의 일을 하는 것이 크게 얻는다. 때가 오기를 기다리며 준비하라. 행동보다는 판단이 실행보다는 결과가 한층 중요하다. 절대 함부로 나서지는 말라.

90년생 아주 어렵게 이루어지는 운세이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전진하면 귀인운이 찾아들어 돕겠다. 대세를 파악하고 바른 길을 지키도록 하라. 아무나 믿지 말라.


未(양띠운세) 금전운, 명예운 함께 하니 분주할 것이며 만사가 대길할 운세다.

55년생 추진하던 일은 손쉽게 풀린다. 조급하게 굴지 말고 자기위치를 판단해야 할 때이다. 사업운이 호전되니 큰 변동이 없는 한 관재구설을 조심하라. 남의 일에 간섭은 금물이다.

67년생 소망했던 일이 쉽게 풀리고 가정운도 평온하다. 행운은 여유 있는 마음에서 비롯되는 법이다. 재복이 따르니 큰일을 착수해보는 것도. 현실적으로 존경받는 것은 값진 일.

79년생 뜻을 곧게 가지면 만사는 대길해진다. 새로운 사업운에는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하라.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떠났던 사람이 돌아오겠다.

91년생 옛 친구는 흩어지고 의논할 자 없게 되니 덕을 베풀고 친구와 화합하도록 힘써라.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가지면 의외로 큰 뜻을 이루게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금전운이 호전되니 수입은 증가되며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긴다. 여행운, 변화운이 불리하다.

56년생 가는 곳도 마음대로요, 하는 일도 순탄하니 사업이야 말할 필요가 있겠는가. 재물운이 들어오나 이로 인한 이동은 더 생각해 보라. 경솔하면 손해가 따르게 된다.

68년생 꾸준히 참고 노력하면 얽혔던 일이 풀린다. 계획과 행동이 일치되니 절로 재물운이 따른다. 바쁘게 움직이면 득이 된다. 아름다운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금상첨화.

80년생 서두른다고 되나 그릇만 깨진다. 형산백옥도 다듬어야 빛난다. 일이 풀리기에는 시간이 걸리니 인내를 갖고 묵묵히 진행하라. 친구의 모함이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며 추진할 것.

92년생 나가면 불안하고 들어와도 안정이 안 된다. 더디게 진행되어 초조해지기 쉬우나 성급하면 자신의 약점만 노출시키게 된다. 차라리 마음을 편안하게 생각하고 충실하게 자신의 자리를 지켜라.


酉(닭띠운세) 완벽한 일처리는 주위 사람들로부터 신임을 얻게 된다.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57년생 복잡한 일이 풀릴 기미가 보이니 낙심하지 말고 돌진하도록 하라. 기대를 가지고 인내하라. 마음과 뜻이 통하면 좋으련만 허상이 따르면 머리만 무거워진다. 침묵이 방책.

69년생 뜻하지 않은 기회가 닥쳐오니 놓치지 말고 잡아라.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자세로 집념을 보이도록 하라. 용기를 가지고 일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가겠다.

81년생 적응력이나 인내력이 강하니 무슨 일을 하건 자신을 가지고 부딪쳐보면 뜻한 것을 얻을 수 있다. 불평하지 말고 실행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묵묵한 가운데 끈기 있게 노력하라.

93년생 계획을 성급하게 세울 필요가 없다. 신중하게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 편이 바람직하다. 노력과 정성이 기쁨을 불러오니 좌절하지 말고 추진하라. 건강에 유의하도록.


戌(개띠운세) 확실한 주관을 갖지 않으면 줏대 없이 이리저리 흔들리게 된다. 주관을 갖도록.

58년생 분수 밖의 일은 생각지 말라. 사업운도 가정운도 모두 중요함을 알라. 속단은 주위의 원성을 사게 되며 대인관계가 원만해야 함을 잊지 말라. 귀인운, 재물운이 따른다.

70년생 외유내강하니 뜻한 것이 이뤄지겠구나. 기회는 두 번 오지 않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처음대로 추진하라. 혹여 자존심 때문에 망신수가 있겠으니 원만함이 최선임을 놓치지 말라.

82년생 순조로울 때일수록 허욕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기해야 한다. 군자는 공을 닦고 덕을 쌓으면 뜻은 이뤄진다. 장애물이 많아 풀어나가기가 힘드니 차분히 일처리 하라.

94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한 시기이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의견을 따르면 길이 열리겠다. 단계적으로 일을 추진해 나가면 매사가 이뤄질 수 있다. 큰 것을 기대하지 말 것.


亥(돼지띠운세) 일관성 있는 언행과 행동이 중요하다. 이리저리 바뀌는 상황은 주위와 고립을 자초한다.

47년생 남을 도와주면 행운도 오는 법. 과격한 판단은 금물이며 뜻과 기가 충만하면 도리어 재앙과 시비가 따르니 신중하게 판단하도록 하라. 의욕은 있어도 건강이 따르지 못한다.

59년생 동료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평소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냉철한 이성을 되살려서 앞을 내다보며 지혜를 최대한 살리면 행운은 오게 마련이다. 단결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르게 된다.

71년생 자신의 신심에 의지해보는 것이 좋겠다. 뜻한 일 순조롭게 해결되고 사업에도 행운이 따른다. 야심이 있다면 적중되겠지만 내부의 마찰은 일겠다. 경쟁심을 자극 받을 땐 돌진하라.

83년생 구설수가 있겠으나 자신의 진실을 설득을 통해 상대방에게 알리면 매사는 해결된다. 분주한 만큼 보람을 얻을 수 있으니 그대로 밀고 나가면 탄탄대로에 나서게 된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 역학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점집) 만신 김금휘(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