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칠성 본죽 MP그룹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칠성 본죽 MP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롯데칠성몰과 후지필름몰의 행복한 가을맞이
롯데칠성음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칠성음료=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몰 '롯데칠성몰'이 오는 10월말까지 후지필름몰과 제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각 직영몰에서 시크릿 코드를 받아 경품을 받는 크로스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롯데칠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코드를 발급받고 이 코드를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든 참가자에게 롯데칠성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그 중 20명을 선정해 칠성사이다 280ml 병 제품 1박스, 50명에게는 트레비 500ml 페트병 제품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본죽, 15주년 기념 6가지야채죽 150원 판매
본아이에프 본죽이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6가지야채죽’을 150원에 한정 판매한다. 25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본아이에프의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으로 ‘6가지야채죽’을 구매 시 선착순 1000명에게 150원에 한정 판매한다. 기존 7000원의 ‘6가지야채죽’을 무려 98% 할인된 금액인 150원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 추석맞이 ‘한가위세트’ 모바일 상품권 판매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민족최대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선물용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이고 특별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10월 8일까지 ‘한가위세트’ 3종과 ‘BEST 3종세트’ 등 모두 6종의 세트상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7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25~29일까지 5일간 AZ버거 및 와규 버거 2종 단품 구매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매장 방문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위해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생맥주, 더 풍부하고 맛있게 즐기세요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생맥주 품질관리 인증 제도인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 제도를 실시한다.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은 ‘드래프트 퀄리티 세미나’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세미나는 맥주 기자재 종류, 맛있는 생맥주의 요건, 생맥주 라인 세척 방법, 전용잔 관리 방법 등 생맥주 품질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심도 있게 배울 수 있다. 현재 165개 매장이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으로 인증 받았다. 롯데주류는 연말까지 360여개 업체가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 영화 상영관 개관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27일 서울 CGV 청담 씨네시티에 브랜드 전용관 개관과 함께 ‘주아 드 비에’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행사 기간 CGV 청담 씨네시티 9층에 브랜드 전용관을 마련했다. CGV 홈페이지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전용관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와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앱솔루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 글로벌 캠페인 영상 ‘원나잇’ 공개
앱솔루트 보드카가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 글로벌 캠페인 시작을 알리며 캠페인 영상인 ‘앱솔루트 원나잇’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앱솔루트 브랜드만의 핵심가치인 세상을 발전시키는 창의력이 인류를 발전시켜나간다는 주제를 중심으로 인류가 탄생된 순간부터 현재까지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역동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No, Gender, No Problem’을 주제로 파티를 개최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