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옥션, 쿠팡, 현대百

공유
0

[오늘은 여기] 옥션, 쿠팡, 현대百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옥션, 추석연휴 겨냥한 ‘해외배송은 NON-STOP’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옥션이 다음달 10일까지 직구족을 위한 ‘추석연휴에도 해외배송은 NON-STO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배송서비스는 연휴기간에도 계속되는 해외배송의 특성을 살려 직구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다. 올 황금연휴, 미처 해외여행을 준비하지 못했거나 특별한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을 위해 ‘해외상품 셀렉샵’을 마련했다. 해외상품 셀렉샵은 일본 1위 인터넷쇼핑몰 상품을 구경할 수 있는 ‘라쿠텐’부터 미국 건강식품과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플닷컴’, ‘해외현지샵’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다. 특히 ‘해외현지샵’에서는 명품 가방과 지갑 등을 마치 유럽 및 아시아 현지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직접 찍은 매장, 상품 사진들로 구성했다.

◇쿠팡,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하는 ‘크록스 신제품 론칭쇼’ 생중계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 코리아(Crocs Korea)와 손을 잡고 크록스 신제품 론칭 이벤트인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Crocs Styling Day)’를 생중계 한다. 금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참석해 2017 F/W 컬렉션 신제품을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윤아와 함께하는 신제품 이벤트 생중계는 쿠팡의 웹사이트나 모바일앱 접속을 통해 간편하게 시청 가능하다. 크록스의 F/W 신제품 ‘시티레인 로카 그래픽 슬립온 우먼’은 이색적인 플라워 패턴의 화사한 디자인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동안 착용해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百, 추석 선물세트 가정간편식 '한우 갈비찜' 어떠세요~!


현대백화점은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을 맞아 다음 달 3일까지 가정간편식(HMR) '더 부드러운 한우 갈비찜' 등 3종을 추석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더 부드러운 한우갈비찜'은 조리법이 복잡한 갈비찜을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6분만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특히 60~120℃ 고온·고압의 포화증기 기술로 조리해 육질이 부드러워 어린이와 고연령층이 먹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더 부드러운 한우 갈비찜' 35만원(총중량 4.2kg, 6팩), 24만원(총중량2.8kg, 4팩), '명인명촌 매실간장 화식한우 소 불고기' 15만원(총중량 2kg,4팩), '현대 지정목장 와규 함박스테이크 세트' 6만원 (1팩/360g ,4팩).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