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CJ프레시웨이 맥도날드 CJ제일제당

공유
0

[상생과 나눔] CJ프레시웨이 맥도날드 CJ제일제당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CJ프레시웨이,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맞이 활동 진행
CJ프레시웨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프레시웨이=제공

CJ프레시웨이가 추석을 맞아 지난 22일 추석을 맞아 종로구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는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를 포함해 8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임직원들은 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 모여 한과, 식혜 등 추석 간식을 넣은 선물꾸러미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해당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 600여 명에게 전달했다. 복지관 경로 식당을 이용하는 노인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점심 식사도 마련했다. 또한 저소득 가구 200여 곳을 직접 방문해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고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맥도날드, (사)한국식품안전협회와 식품 안전 외부 감사 진행
맥도날드는 식품 안전 강화 계획의 일환으로 (사)한국식품안전협회와 함께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 프로세스 점검을 위한 외부 감사를 진행한다. 한국식품안전협회는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맥도날드 440여개 매장을 방문하여 원재료 및 식품의 취급 상태, 조리장 및 종사자의 위생 상태 등 식품 안전 관리 프로세스 전반을 점검할 예정이다. 중앙대학교 식품안전연구센터는 이번 외부 감사의 총괄 자문을 담당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외부감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비비고, ‘2017 렛츠락 페스티벌’ 참여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지난 23~24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비비고와 함께 하는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마련했다. 비비고는 미니 잔디광장을 조성하고 에어베드로 ‘bibigo 리프레쉬 존’을 구성해 락페스티벌을 즐기는 참가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했다. ‘bibigo 리프레쉬 존’은 국내 최고의 그래피티 아티스트, 블러디 루츠(Bloody Roots)의 그래피티로 비비고만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전달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