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매일유업 신세계푸드 도미노피자

공유
0

[안 보면 손해!] 매일유업 신세계푸드 도미노피자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매일유업, 아빠육아응원 ‘아빠가 선물하는 베이비문’ 행사 열어
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제공

매일유업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고 임신부 사내 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베이비문 행사에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호텔에서 오는 10월 14~15일 일요일까지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 부모들은 매일아이닷컴에서 오는 10월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고객 10쌍을 초대하며, 10월 11일 발표한다.
◇신세계푸드, 외식 멤버십 ‘푸딩플러스’ 한가위 스페셜 쿠폰 증정 실시
신세계푸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외식 통합 멤버십 서비스 ‘신세계 푸딩 플러스' 회원들에게 한가위 스페셜 쿠폰 11종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9일부터 제공되는 한가위 스페셜 쿠폰 11종에는 추석 연휴 동안 가족, 연인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담았다. 주요 혜택으로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와 한식뷔페 ‘올반’ 4인 방문 시 1인 무료, 컴포트 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아메리카노 1+1 제공, 아메리칸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 3만원 이상 구매 시 ‘갈릭 & 허브 프라이즈’ 무료 제공, 미국 정통 수제버거 ‘자니로켓’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어니언링 무료 제공,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오슬로’ 오리지널 아이스 사이즈 업, 아이스크림 ‘원더스쿱’ 무료 사이즈 업 등이다.

◇도미노피자, 국군∙경찰∙소방관 응원하는 ‘히어로즈 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대한민국을 지키는 영웅들을 응원하기 위한 ‘히어로즈 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국군의 날(10월 1일)을 시작으로 경찰의 날(10월 21일), 소방의 날(11월 9일)에 해당 직업군 종사자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나눔 이벤트다. 행사 대상은 현역 군인, 공익근무요원, 경찰관, 소방관, 교도관으로 각각 해당 기념일에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신분 확인 후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