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유
0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롯데호텔제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에버랜드, 추석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풍성


이미지 확대보기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최대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할로윈 축제 시즌 컨텐츠와 더불어 특별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올해 추석 행사에서는 우리의 전통 민속놀이 체험은 물론, 자연 속에서 맛있는 바베큐를 즐기는 음식 문화 축제와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까지 동시에 펼쳐져 온 가족이 함께 휴일 나들이를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먼저 연휴 기간 카니발 광장에서는 '한가위 민속 한마당'이 매일 펼쳐져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민속놀이부터 곤장, 주리 등 익살을 가미한 체험까지 12종의 전통놀이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길고 긴 연휴, 명절에 남은 음식 말고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다면 자연 속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에 가보길 추천한다. 10월 5일부터 시작하는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은 에버랜드가 올해 2회째 선보이는 가을 대표 음식 문화 축제로, 60만 송이의 가을 장미가 일대 장관을 이루는 장미원에서 10월 15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올해 2회 축제에서는 '자연 속 바베큐 캠핑'을 컨셉으로 음식, 공연 등 즐길 거리가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한화리조트, 한가위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추석 연휴에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민속놀이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에서는 9월 30일(토), 10월 2일(월), 4일(수)에 바스피즈(입욕제), 나만의 액세서리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0월 2일(월)과 6일(금)에는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숲 트래킹에도 참여할 수 있다. 용인 베잔송에서는 3일(화), 4일(목)에 ‘가족 송편 만들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선착순 10가족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일(수)부터 8일(일)까지는 젤리향초와 나만의 액세서리 만들기가 진행된다. 참가비 1만원, 10가족 선착순이다. 4일(수), 5일(목)에는 제기왕 선발대회, 윷놀이 대항전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도 추석을 맞아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한복을 차려 입은 고객들은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30일(토)부터 10월 3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얼리 추석 할인 쿠폰’을 캡쳐 후 현장에서 제시하면 종합권 구매 시 40% 할인(대인기준)을 받을 수 있다. 추석 당일인 10월 4일(수)에 한복을 입고 매표소에서 인증한 고객은 종합권을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키티홀릭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의 환상적인 헬로키티룸에서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티홀릭(Kitty Holic) 패키지’를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45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키티홀릭 키즈형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과 롯데호텔제주의 2017리미티드 에디션 헬로키티 인형 1개, 성인 2인과 소인 1인 조식, ACE 키즈 프로그램 1인 1회 이용, 피트니스 클럽 2인 이용, 체크인 시 발렛파킹 서비스 1회,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보들결 한우 버거 1개, 3박 시에는 롯데호텔제주 레스토랑 이용권 5만원 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연인과 함께 제주를 찾는 커플이라면 ‘키티홀릭 연인형 패키지’를 추천한다.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과 성인 조식 2인, 발렛서비스, 피트니스클럽 이용 혜택,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권이 마련되며 가격은 40만원부터이다. 2박 시 랍스터 롤 1개, 3박 시 레스토랑 이용권 4만원권을 제공한다. 세금, 봉사료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