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작권 시비 왜? JTBC ‘뉴스룸’ 고(故) 김광석씨 아내의 말… 그녀가 말하는 외동딸은

공유
5

저작권 시비 왜? JTBC ‘뉴스룸’ 고(故) 김광석씨 아내의 말… 그녀가 말하는 외동딸은

JTBC ‘뉴스룸’에 고 김광석의 아내 서해순씨가 등장한다.이미지 확대보기
JTBC ‘뉴스룸’에 고 김광석의 아내 서해순씨가 등장한다.
"의혹은 해명으로 풀고 가야지."

8시 방송되는 JTBC ‘뉴스룸’ 에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한다. 바로 가수 고(故) 김광석씨의 외동딸 서연씨의 타살 의혹에 휩싸인 고 김광석씨의 아내 서해순씨다.
서씨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한 이유는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서다.

서씨는 현재 딸 타살 의혹에 대해 여러가지 의심을 사고 있다.

가장 많은 의심은 고 김광석씨의 사망 후 저작권 소송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재판부에 서연씨의 죽음을 왜 알리지 않았냐는 거다. 이 같은 이유로 현재 그녀는 검찰에 고소된 상태다.

그렇다면 과연 서씨는 자신의 딸의 타살 의혹에 연루가 돼 있을까?

이미 언론에서는 분명히 서씨가 자신의 외동딸 타살 의혹에 함께 하고 있다고 마녀사냥하듯 그녀를 지목하고 있다. 변호사 등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빌려서다.

서씨의 딸은 급성폐렴으로 사망하기까지 많은 의혹을 남겼다. 하지만 영화 김광석이 개봉하면서 이런 의혹이 일파만파 확산됐다.
이렇게 서씨가 자신의 딸과 관련해 타살 의혹을 집중적으로 받는 이유는 또 있다. 고 김광석씨의 저작권 시비 때문이다. 이런 시비는 누가봐도 친족과 다소 사이가 안 좋지 않았냐는 의혹을 낳게 했고, 급기야 그에 따른 여러가지 논란을 부추겼다.


조규봉 기자 ckb@g-enews.com